- 제 목
- 집 닭갈비 사리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648
- 2025-09-15 08:04:37
| ㅇㅇ | 든든한게 우동이고 근본이 당면인대 | 2025.09.15 08:05:20 |
| 동그란사람 | 다 개처맛잇겟네.. - dc App | 2025.09.15 08:05:39 |
| 레레땅 | 닭갈비나 지코바류 치킨은 우동이 맺는듯... | 2025.09.15 08:06:56 |
| ㅇㅇ | 닥우동 - dc App | 2025.09.15 08:08:19 |
| ㅇㅇ | 당면은찜닭류아니야? - dc App | 2025.09.15 08:08:50 |
| ㅇㅇ | @ㅇㅇ 닭갈비도 기본사리가 당면이던대 | 2025.09.15 08:11: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