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친척일가 <- 진짜 하나도 못믿겠음 ㅇㅇ..
글쓴이
삼중하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27
  • 2025-09-15 05:38:54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9214698eb



과몰입한테 차여서 추석전날 본가로 갈 기분 아니여가지고


아버지한테 나 여친한테 차여서 오늘 바로는 못가고 쉬다가 새벽에나 좀 가야겠다 가족들한텐 말하지 말아달라


하니까


씨바


다음날 가자마자


할머니 큰아빠 큰엄마 형 누나


순서대로


여친하고 왜 헤어졌냐고 물어봄 개같네 ㅇㅇ... 부끄러워서 뒤질거 같음

ㅇㅇ 여친<< ㅋㅋㅋㅋㅋ 2025.09.15 05:39:38
양띠 ㄹㅇ 비밀은 없음... 2025.09.15 05:40:07
삼중하나 ㅜㅜㅜㅜㅜㅜㅜㅜ 2025.09.15 05:40:51
삼중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25.09.15 05:40:55
집에가고싶었다 여친 쉽지않네 2025.09.15 05:42:13
삼중하나 과몰입을 설명하기( 현학적임 지루함 논리를 더하기 힘듬) 2025.09.15 05:42:51
ㅇㅇ 남친이라고 솔직히 고백하죠 121.180 2025.09.15 05:42:59
삼중하나 남친은 아니죠... 2025.09.15 05:4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826 국제적인 겜이라는 사실이 느껴지네 3 ㅇㅇ 2025-09-15 0
5019825 이상을 살아가면 아플뿐이야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24 도파민 디톡스좀 해야하나 6 파체 2025-09-15 0
5019823 ㄴ 뷰지보여용 옥수수뱀 2025-09-15 0
5019822 아씹선비년 죽여버리고싶네 지랄하고친삭할까 5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21 월드 돌아다니다가 4 섬광탄 2025-09-15 0
5019820 어딜 내놔도 부끄러운 사람 12 ㅇㅇ 2025-09-15 0
5019819 h파티 몇 번 구경 가봣는데 11 ㅇㅇ 2025-09-15 0
5019818 라임고점ㅈㄴ높은듯 9 레레땅 2025-09-15 0
5019817 배고파죽을거같은데 9 ㅇㅇ 2025-09-15 0
5019816 치킨vs돼지김치볶음 2 칸터 2025-09-15 0
5019815 야스 왤케 힘듬,, 8 durab1e 2025-09-15 0
5019814 퇴사합시다~ 13 토템 2025-09-15 0
5019813 요즘 왜 저댄 번개가 업나요 6 ㅇㅇ 2025-09-15 0
5019812 라임은 기본옷 입은 상태가 존나 꼴린듯? 1 ㅇㅇ 223.62 2025-09-15 0
5019811 라임 9 저요저요 2025-09-15 0
5019810 엘프 아바타 낋여왔어요. 15 냥이가 2025-09-15 1
5019809 신라 만들떄 제일 고통스러운거 ㅇㅇ 122.45 2025-09-15 0
5019808 홈텐딩 하는 사람 긁는법 7 백야ㅿ 2025-09-15 0
5019807 퇴근길 플리 첫곡 공유해드림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06 H파티 가끔 가면 봉춤같은거 진짜로 추는 애들 있어서 기대감 가지고 3 기름참치 2025-09-15 0
5019805 와나랑비슷하게시작한뉴비 여자에서 남자댐 5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04 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 31 비엔이 2025-09-15 0
5019803 배달 안 시키고 집밥 먹기 1일차… 7 해파리냥체 2025-09-15 0
5019802 쇼콜라하셈 4 아루라테 2025-09-15 0
5019801 라임옆에서보면 평평한거만 좀 어떻게 해주셈 10 공담 2025-09-15 0
5019800 막지마라 7 ChoiKatz 2025-09-15 0
5019799 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 27 기타 2025-09-15 0
5019798 아 ㅅㅂ 적탱힐차이 2 ㅇㅇ 2025-09-15 0
5019797 뉴비때는 H파티 먼가 교미파티장인줄 알았음 6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96 옷같은거 바꿀때 이펙트나오는거 혹시 부스 링크아시는분?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9795 저도 뉴비로 돌아가고싶음 1 파체 2025-09-15 0
5019794 여성유저세요? 물어봤더니 존나 걸걸한 노가다십장 목소리로 6 기름참치 2025-09-15 0
5019793 누나 젖주세요 BL$HA 2025-09-15 0
5019792 블프때 코마도 반값하면 라임 사볼까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91 라임 << 이거 걍 신의 아바타임 10 플랫화이트 2025-09-15 0
5019790 뉴비가 H 파티는 뭐하는 곳이냐는데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789 내 라임도 봐주삼 ㅋ 22 쥬에루 2025-09-15 0
5019788 나 갑자기 엄청난 사실을 깨달았어 8 파란색맛 2025-09-15 0
5019787 오늘도 수구많았다브분!!!맛저해라!! 15 나룻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