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
글쓴이
비엔이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804
  • 2025-09-15 08:52:14
														

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


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

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

- dc official App
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 2025.09.15 08:52:51
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 꼭 해봐! 2025.09.15 08:52:54
Ch5 그거개마싯음 2025.09.15 08:52:54
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09.15 08:52:57
은솔화 커피맛 2025.09.15 08:53:12
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09.15 08:53:17
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 2025.09.15 08:53:43
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215 2025.09.15 08:53:44
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09.15 08:53:48
비엔이 2025.09.15 08:53:53
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 2025.09.15 08:54:26
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 - dc App 2025.09.15 08:54:30
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 dc App 2025.09.15 08:54:37
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 dc App 2025.09.15 08:54:45
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09.15 08:54:57
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 - dc App 2025.09.15 08:55:08
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 보드카, 생크림도 ㄱㅊ구 2025.09.15 08:55:14
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 122.45 2025.09.15 08:55:18
비엔이 2025.09.15 08:56:12
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 - dc App 2025.09.15 08:57:05
비엔이 2025.09.15 08:57:19
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 dc App 2025.09.15 08:57:48
비엔이 2025.09.15 08:57:57
비엔이 술은 잘 몰라! - dc App 2025.09.15 08:58:12
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 dc App 2025.09.15 08:59:01
비엔이 2025.09.15 08:59:10
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 - dc App 2025.09.15 08:59:45
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 - dc App 2025.09.15 08:59:54
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09.15 09:00:15
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 dc App 2025.09.15 09:00:56
울댕별 @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09.15 09:0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953 이왕 뽑는김에 방송부장 파딱도 뽑죠 3 삼중하나 2025-09-16 1
5022952 야. ㅇㅇ 211.234 2025-09-16 0
5022951 안쓰는 노트북 팔까 고민이네... 2 루블 2025-09-16 0
5022950 이기적인놈 브 5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6 0
5022949 가끔 개추는 1일 1번 가능합니다 뜨는거 7 모해자니 2025-09-16 0
5022948 님들 이거보삼 20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6 0
5022947 브붕이처럼 뷰지 잘대주는 사람이 없다 8 박아정 2025-09-16 0
5022946 아 저 씨발 새끼는 꼬추 ㄹㅇ 잘라야함 4 ㅇㅇ 211.234 2025-09-16 1
5022945 뭔 내가 파딱이야 15 무료로해줌 2025-09-16 12
5022944 배부르다 6 련발씨 2025-09-16 0
5022943 방금 그거햇음 8 ㅇㅇ 2025-09-16 0
5022942 간만에 홀덤 마렵네 6 안이쁨 2025-09-16 0
5022941 포카칩<선넘음 19 우사뿅 2025-09-16 0
5022940 ♿무료로 올려주는 애 착한거 같은데 완장시킬까요?♿ 15 ㅇㅇ 223.38 2025-09-16 16
5022939 친구 붙임성 진짜 미쳤네 6 위청우 2025-09-16 0
5022938 물가 창난거 기준일자 3 모해자니 2025-09-16 0
5022937 애기낳고가정꾸리고싶은거본능인가 8 공담 2025-09-16 0
5022936 참한년 하나 잡아다가 겜월드 가고싶네 4 문도리 2025-09-16 0
5022935 씨발년 가위 개늦게 가져다주네 5 삼중하나 2025-09-16 0
5022934 부스 9.16 오늘의 무료 8 무료로해줌 2025-09-16 0
5022933 꽈배기닭꼬치떡볶이사옴 2 밤이좋다 2025-09-16 0
5022932 저댄번개 너무 재밋엇지만 2 동그란사람 2025-09-16 0
5022931 짚압마트래전드로편하네 1 미찌 2025-09-16 0
5022930 갑자기 비 존나오는데 뭐임 시발 5 백야ㅿ 2025-09-16 0
5022929 9월이라서아바타에수영복늦었다싶었는데 9 니디 2025-09-16 0
5022928 오늘 저녁은 광어회야 9 기타 2025-09-16 0
5022927 분명오늘 일 없다매요 1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6 0
5022926 아시발자지아파 8 시적허용 2025-09-16 1
5022925 퇴근하면 바로 누워서 칼수면 해야지 2 프레모루 2025-09-16 0
5022924 와아 알몸 MMD?? 생각치도 못한..? 3 시오네 2025-09-16 0
5022923 친구따라 야한주사위월드가봣음.. 7 밤이좋다 2025-09-16 0
5022922 문방구 특 10 모해자니 2025-09-16 0
5022921 님들 저 기분개조아짐 ㄹㅇㄹㅇㄹㅇ 20 꽃과봄 2025-09-16 0
5022920 오징어다리는 몇개개 14 우사뿅 2025-09-16 0
5022919 브갤퇴근하세요 4 에주에오 2025-09-16 0
5022918 오랜만에 집에가면 알몸mmd 보면서 딸쳐야지 8 삼중하나 2025-09-16 0
5022917 룩북헤어 이뻐 16 안이쁨 2025-09-16 0
5022916 브챗 문화같은거 잘 모르겠음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2915 하루종일따잇따잇따잇따잇 9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6 0
5022914 9월 20일은 시나노 출시 1주년입니다 ㄷㅇ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