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현 10-20초중 애들은 정말 카톡 안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026
- 2025-09-15 05:38:15
- 122.45
| ㅇㅇ1 | 09년생인데 카톡 많이 씁니다 안심하십쇼 - dc App 118.235 | 2025.09.15 05:39:01 |
| 양띠 | 뭐 DM 주로 사용한다고 들은거 같기도하고 | 2025.09.15 05:39:15 |
| 옥수수뱀 | 사적인건 DM 공적인건 카톡 | 2025.09.15 05:3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