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잠 끊어서 자기<<<이거 몸에 안좋음??
글쓴이
머렌쿠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222
  • 2025-09-15 06:37:26
														

1b8ff32ee4c607f43eed83f84686696f84444eb66c22a067039b79fe85272549743b0394bcad17ab1c7997fd2b53956a2429d4a7f780bcac14

한 오후 11시쯤에 잠들어서 오전 4시나 5시쯤에 일어난다음 점심쯤에 한 2~3시간 정도 더 자야 몸이 개운한대

이렇게 끊어서 자는 거 몸에 안좋나?

- dc official App
프리즘분광기 심장에나쁘긴할걸 2025.09.15 06:37:59
깜콩 6시간 이하의 야간 수면시간은 치매발병률을 40프로 높임 2025.09.15 06:38:02
프리즘분광기 깊게 못자서 수면질도 별로구 2025.09.15 06:38:08
ㅇㅇ 잠은 푹 자세요 121.180 2025.09.15 06:38:52
끼리 그정도면 오케이 아닐까 2025.09.15 06:39:02
시오네 잠을 자는 행위의 가장 중요힌 부분은 뇌속 노폐물 제거에 있음 수면을 통해서 놔로 뇌척수액이 들어가고 나가는데 그때 뇌에 낀 노폐물이 제거가 된다네.. 근데 안자거나 너무 짧게 자면 그 효과가 떨어지겠지? 최소 4시간이상의 온전한 수면이 필요한 이유 2025.09.15 06:39:09
머렌쿠키 이럴수가.. - dc App 2025.09.15 06:39:22
머렌쿠키 안돼안돼 바보가 되버려 - dc App 2025.09.15 06:39:33
프리즘분광기 @머렌쿠키 아 근데 6시간이상이면 ㄱㅊ을거같은데 2025.09.15 06:39:37
머렌쿠키 넹 - dc App 2025.09.15 06:39:39
머렌쿠키 의대브분. - dc App 2025.09.15 06:40:11
머렌쿠키 2025.09.15 06:40:23
양띠 그정도는 나쁘지 않네 내가 끊어서잘때는 20~30분씩 끊어서 잤는데 2025.09.15 06:40:39
기름참치 ㅇㅇ ㅂㅅ댐 2025.09.15 06:41:25
머렌쿠키 2025.09.15 06:41:38
몰망 그정도면 ㄱㅊ긴한데 나이들곤 안될듯 2025.09.15 06:41:43
머렌쿠키 2025.09.15 06:4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0473 아바타샀는데 파일 두개 머임? 5 돵애진미 2025-09-15 0
5020472 이정도면 잘 챙겨입은거지 8 잔물결 2025-09-15 0
5020471 쿨쿨쓰해야겟다 4 미찌 2025-09-15 0
5020470 슬슬 부챗켜보까 모해자니 2025-09-15 0
5020469 브갤 아닌 줄 알았네 방방가햄토리 2025-09-15 0
5020468 이거 팬티 아닌데 2 ㅇㅇ 2025-09-15 0
5020467 Y와 N 사이 9 ㅇㅇ 2025-09-15 0
5020466 오 핸드폰 폰트 바꿨는데 맘에든당 10 이뀨립스 2025-09-15 0
5020465 내일이면 인덱컨이 오겠지? 판다누나 2025-09-15 0
5020464 요즘 브챗하면서 느낀게 19 멜구 2025-09-15 2
5020463 최근엔 프플 있는 곳에 찾아가기 시작했어 2 무료로해줌 2025-09-15 0
5020462 교류/번개 9/16 00:00 심야괴담회 번개 대기방 4 엘팡 2025-09-15 0
5020461 언어공부나 할까 아스피 2025-09-15 0
5020460 브챗 40분하고 껏다 2 ㅇㅇ 2025-09-15 0
5020459 요새 아래는 팬티만 입는게 유행인가봐 4 SenYan 2025-09-15 0
5020458 웨얼 딧 잇 고우~ 6 레테 2025-09-15 0
5020457 칼 좋아 4 판다누나 2025-09-15 0
5020456 영어,중국어 배우시고 박사학위 딴 분이 제조업 취직하는건 이유가 멀까 1 ㅇㅇ 14.43 2025-09-15 0
5020455 빛에따라 눈색이바뀜 ㅇㅇ 218.48 2025-09-15 0
5020454 배방구<<오ㅔ하는거임 5 ㅇㅇ 2025-09-15 0
5020453 웅냥..잘자퐁 천마_Desuwa 2025-09-15 0
5020452 샤워하려고햇는데찬물밖에안나옴 4 미찌 2025-09-15 0
5020451 타이탄폴2 사볼까 6 물탄커피 2025-09-15 0
5020450 자기싫어 4 레레땅 2025-09-15 0
5020449 난 속이 좀 좁아 16 띠얀띠 2025-09-15 0
5020448 ㅆㅃ 여기 라이팅 왜이럼??? 6 ㅇㅇ 175.210 2025-09-15 17
5020447 나 왤케기엽지 5 포유콘 2025-09-15 0
5020446 브붕이 잘장 2 옥수수콘하루 2025-09-15 0
5020445 뜌땨땨 뜌땨 우땨야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20444 오늘의 퇴근곡 2 아스피 2025-09-15 0
5020443 누비 아바타 사고싶은데 적용법 많이어려움? 13 돵애진미 2025-09-15 0
5020442 점심이나 저녁으로 유동닉하면 잼겟다 ㅇㅇ 2025-09-15 0
5020441 트래커하나가 베스한쪽에서만 인식이 자꾸튀는디 6 꺄하핳 2025-09-15 0
5020440 월요일 버틴다고 고생 많았어~ 8 빗망울 2025-09-15 0
5020439 티맵 버렸음 ㅇㅇ 2025-09-15 0
5020438 아이리 리얼텍 살돈 없는데 이거 어떰? 12 념글 2025-09-15 13
5020437 10미터선 20미터 충전선은 왜케 구린걸까 4 ㅇㅇ 218.48 2025-09-15 0
5020436 야호 다해따 미루우츠 2025-09-15 0
5020435 나의 하우스로 돌아가고 싶구나 띠얀띠 2025-09-15 0
5020434 갑자기 밝힐 수 없는 이유로 기분이 좋아졌당 4 아스피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