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쓰레기통내에 뿌리는 살충제같은것도 있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89
- 2025-09-15 05:23:56
- 122.45
| 자살 | 초파리제거제 분무기타입 같은게 있어요 | 2025.09.15 05:24:35 |
| 기타 | 걍에프킬라만 뿌려도 충분함 | 2025.09.15 05:24:49 |
| 기름참치 | 흰색 살충제 뿌리면되긴하는데 얼마못가서 그냥 쓰레기 자체를 지퍼백같은거에 밀봉해서 버리는게 나음 | 2025.09.15 05:25:01 |
| ㅇㅇ | 그런게 존재했구나 고맙다 122.45 | 2025.09.15 05:25:15 |
| ㅇㅇ | 치킨뼈같은거 쓰레기봉투로 꽉 묶어서 버리긴하는데 이런거에서 기어나오는거같아서 다 죽여버려야겠어 122.45 | 2025.09.15 05:25:44 |
| 시레아 | 쓰레기를 내다 버리기 - dc App | 2025.09.15 05:25:53 |
| 기름참치 | @글쓴 ㅇㅇ(122.45) 진짜 아예 먹을걸 주질 않아서 굶겨죽이는게 제일임 | 2025.09.15 05:26:15 |
| ㅇㅇ | 혼자 살다보니 20L쓰레기통도 한달좀 넘게 쓰는거같은데..10L로 줄여야하나 122.45 | 2025.09.15 05:26:46 |
| ㅇㅇ | 에프킬라도 사긴해야는데 122.45 | 2025.09.15 05:26:53 |
| 시레아 | @글쓴 ㅇㅇ(122.45) 혼자 살면 10L 5L 작은거 써야지 - dc App | 2025.09.15 05:27:15 |
| 자살 | 물론 쓰레기를 빨리 내다버리는게 최고라서 그냥 쓰레기봉투 제일 작은거 사서 자주 갖다버리세요 | 2025.09.15 05:27:18 |
| 꽃무니벽지감성 | @글쓴 ㅇㅇ(122.45) 치킨뼈 같은거 버릴때 비닐봉투 감싸고 그?밖에 지퍼백 가빠고 그 위에 비닐봉투로 꽉 묶으면 좀 남 | 2025.09.15 05:27:52 |
| ㅇㅇ | 장보고 가져올떄 10L쓰봉은 너무 작아서 20L 쓰고있었지.. 122.45 | 2025.09.15 05:2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