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전자기기 풀박 보관이랑 버리는거 기준 어캐두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43
  • 2025-09-15 05:08:52
														


auto_zzal_251792

이거 상자 부피만 해도 상당해서 점점 둘곳이 없어지는데 팔거 아니면 걍 버리는게 맞나? 근데 갑자기 팔고싶어지면 어캄

자살 애플꺼랑 A/S 보낼일 생길거같은거랑 중고처분할거같으면 풀박 그 외에는 다 버리고있어요 2025.09.15 05:09:34
나밍 사실 보관하는게 좋긴해 시리얼넘버랑 다 박스에있어서.. 2025.09.15 05:09:47
토템 다접어놓긴하는대 2025.09.15 05:09:54
ㅇㅇ 애플건 나도 다 보관중인데 3년째 보관중임... 이정도면 버리는게 맞지않나 2025.09.15 05:10:43
ㅇㅇ 박스 없는거 감안하고 중고가 평균보다 더 싸게 부르고 중고로 팔면됨 2025.09.15 05:10:47
ㅇㅇ 아 맞네 시리얼넘버가 있구나 2025.09.15 05:10:51
ㅇㅇ 천재냐 2025.09.15 05:11:11
듀라니스 100이상 / 자주쓰는거(일주일에 사용빈도 3~5회이상)만 보관 2025.09.15 05:11:49
자살 난 아이폰 4 박스도 아직 가지구 있당 근데 둘 곳 없으면 그냥 버리자 2025.09.15 05:12:00
ㅇㅇ 2025.09.15 05:12:05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4는 대체 왜 가지고 있는데 2025.09.15 05:12:32
ㅇㅇ 2025.09.15 05:1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754 나중엔 브얄기기도 게이밍 모니터 스펙 나오겟지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53 전남친 작품 8 알테밍 2025-09-15 0
5019752 치과무서워 2 분리불안 2025-09-15 0
5019751 라임 목조르고싶다 2 ㅇㅇ 223.62 2025-09-15 0
5019750 어제 월투다녀오고 느낀게있음 7 Sonave 2025-09-15 0
5019749 옛날에 갔던 고기 무한 리필 뷔페 지금보니 플레이팅이 먼가먼가 8 잔물결 2025-09-15 0
5019748 왜 브던파는 못하는거임 ? 2 ㅇㅇ 218.48 2025-09-15 0
5019747 공익은 국군의 날 쉬나요 7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46 퇴근까지 90분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745 돼지갈비 <- 이거 의외로 파는데 없음 8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44 진짜 뒤졌나 아 8 네에네 2025-09-15 0
5019743 로리맛사지머신 3 59.8Hz 2025-09-15 0
5019742 요즘 대화하는 게 어르신밖에 없네 10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41 쿠우쿠우 진짜 좋아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 12 울댕별 2025-09-15 0
5019740 주식 손절마렵내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39 구라치지마 저게 어떻게 기본 라임바디야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38 저는 앞 뒤가 투명한 정직한 사람을 지향하고 있음 1 네에네 2025-09-15 0
5019737 섹스 존나 못 하는 년 만나고싶다 2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36 국군의날 왜 안쉬냐 개빡치네 6 플랫화이트 2025-09-15 0
5019735 메랜 마지막 붕어 잡고 놔줘야겠다 11 쇼콜라 2025-09-15 0
5019734 원래 소고기보다 그냥 삼겹살 조아햇엇는데 4 엘팡 2025-09-15 0
5019733 브매매하실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732 육회먹고싶다 9 레레땅 2025-09-15 0
5019731 집가고싶가 8 쥬에루 2025-09-15 0
5019730 브붕이들은 부모님 보험해지할려 하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9 재밌게대화하고 친추안하기 vs 애매하게대화하고 친추하기 6 리버린 2025-09-15 0
5019728 라임뽀뽀 19 비엔이 2025-09-15 0
5019727 메랜넘무서엉ㅠㅠ 4 실고밍 2025-09-15 0
5019726 아오 축 쳐진다 ㅇㅇ 2025-09-15 0
5019725 비페도들은 그럼 여유딩봐도 아무생각 안들음? 7 ㅇㅇ 2025-09-15 0
5019724 오늘 부챗키구 누어서 쉬어야겠따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23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5 ㅇㅇ 2025-09-15 0
5019722 육회랑 참치 둘다 얼어있는거 좋아하면 싸구려입맛임?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21 ㅁㅊ 돈생겻더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0 tprtm 3 메론 2025-09-15 0
5019719 띠띠 빵빵 띠띠빵빵 7 우사뿅 2025-09-15 0
5019718 누가 서빙로봇 야짤 찾음????? 12 59.8Hz 2025-09-15 3
5019717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십.. ㅇㅇ 2025-09-15 0
5019716 애슐리 서빙 로봇 야짤 달린다! 6 우이 2025-09-15 0
5019715 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 11 MissingNo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