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돼지갈비 <- 이거 의외로 파는데 없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745
- 2025-09-15 08:31:49
- 122.45
| 쥬에루 | 명진갈 가야함 | 2025.09.15 08:32:24 |
| 끼리 | 그거 접착제쓰는거때문에 인공고기라고 조리돌림당해서 사라지고 일부러 ㅈ같은 모양만 천연이라고 생존한거임 | 2025.09.15 08:33:48 |
| Sonave | 돼지갈비 시킴 -> 목전지 양념한거나옴 -> 가게에불지름 | 2025.09.15 08:34:22 |
| ㅇㅇ | 이게 제일 좆같음 122.45 | 2025.09.15 08:34:50 |
| ㅇㅇ | 그거 제외하고도 식감이나 두께가 옛날의 그게 아니야 존나 얇고 그냥 시발임 대부분 122.45 | 2025.09.15 08:35:18 |
| ㅇㅇ | 명진갈도 얇디얇은 무슨 목살마냥 흐느적거리지않나 점바이점인가 122.45 | 2025.09.15 08:35:38 |
| ㅇㅇ | 그리고 양념 주류도 바뀌어서 다 달고 진해 ㄹㅇ 고기 맛으로 승부하는 담백한 그게 없음 | 2025.09.15 08:36:05 |
| ㅇㅇ | 하나같이 양념에 걍 푹 절여져있다보니 그냥 어딜가도 맛없고 단맛만나는 좆같은현실..후..시발. 122.45 | 2025.09.15 08:37: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