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퀘프로 그냥 네이버에서 샀었는데 as안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31
- 2025-09-15 05:04:58
| Μο | 미국으로 보내면 수리가능! | 2025.09.15 05:05:43 |
| 나밍 | 메타에 직접연락해봐봐 | 2025.09.15 05:06:02 |
| ㅇㅇ | 택배야 보내야지 근데 공홈아니여도 해줘? | 2025.09.15 05:06:16 |
| ㅇㅇ | ㅇㅋㅇㅋ | 2025.09.15 05:06:22 |
| Μο | 그 메타 고객센터에 상담해서 이거 미국보내면 수리 가능하냐 확인받고 보내면 뚝스딱스 해서 보내줄거에여 | 2025.09.15 05:06:56 |
| ㅇㅇ | | 2025.09.15 05: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