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밥에 우동 얹어먹으니까 혈당스파이크옴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659
- 2025-09-15 03:56:55
| 백약지장 | 탄수화물 폭탄이네 | 2025.09.15 03:57:26 |
| _법사_ | 헤그응 | 2025.09.15 03:57:53 |
| ㄹㄹ | 급식 부러버 | 2025.09.15 03:58:03 |
| 은솔화 | 브사인볼트식단 | 2025.09.15 03:58:29 |
| 나룻 | 차나리 라면을쥬지!!!! | 2025.09.15 04:00:34 |
| ㅇㅇ | 낮잠쿨쿨띠 | 2025.09.15 04:00:39 |
| 띠얀띠 | 탄수화물 학살자 ㄷㄷ | 2025.09.15 04:0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