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특정 지인들이 나보면서 했던 말 있음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643
- 2025-09-15 08:03:31
| 꽃무니벽지감성 | 얘는 곳 하겠네.. | 2025.09.15 08:04:12 |
| 꽃무니벽지감성 | 곧 | 2025.09.15 08:04:19 |
| 칸터 | 보통 저런말 하는놈들이 범인임 - dc App | 2025.09.15 08:04:25 |
| 파란색맛 | 이말 맨날 들음 ㅡㅡ 머임 대체 왜 다들 같은 말 하는겨 - dc App | 2025.09.15 08:04:45 |
| ㅇㅇ | 이새끼 얼마나 꼬리를 쳐댔으면 121.169 | 2025.09.15 08:04:49 |
| 파란색맛 | 뭣..!? - dc App | 2025.09.15 08:05:11 |
| 파란색맛 | 엥..그냥 내 소중한 지인 혼자 말도 못하고 있으면 붙어서 이리로 오라고 같이 대화하자고도 하고 심심라면 지인 와꾸 꾹꾹 누르면서 노는데.. - dc App | 2025.09.15 08:0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