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마작할때 가장 열받는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625
- 2025-09-15 03:43:51
- 112.220
| 양띠 | 아하 그런기분 잘 알죠 그냥 관전자가 되어버린듯한 기분 | 2025.09.15 03:44:24 |
| 다채 | 3마는 운빨좀심한데 4마는 치퐁적절하게하면 딱히? | 2025.09.15 03:45:34 |
|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 쏘이지 않는게 행복한거임... - dc App | 2025.09.15 03:47:08 |
| 토템 | 하필내오야에 쯔모당해서 3등하기 | 2025.09.15 03:4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