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왜 내 아바타는 햇빛방향만 바라보면 이목구비가삭제되지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680
- 2025-09-15 16:38:03
| ㅇㅔㄴ | 라이팅 최대값 조절해 | 2025.09.15 16:39:05 |
| ㅇㅔㄴ | 빛 최대치 강하게받아서 너무 하얘져서 그럴거임 | 2025.09.15 16:39:24 |
| ㅇㅔㄴ | 밝기조절툴 쓰면 해결되는 문제긴 함 | 2025.09.15 16:39:38 |
| ㅇㅇ | 빵떡같아서 뭔가 기엽네 | 2025.09.15 16:40:06 |
| 엘팡 | 라이트리미트체인저로 밝기조절하는거랑은 다른문제야 ?? | 2025.09.15 16:40:42 |
| ㅇㅔㄴ | 엥 그거 맞는데 | 2025.09.15 16:40:54 |
| 엘팡 | 밝기조절 쓰는데 밝기랑은 별개로 그 방향만보면 그러케대 햇빛자체를 덜받게해야하는건가..? | 2025.09.15 16:41:22 |
| 엘팡 | 짤은 기엽지 ~ | 2025.09.15 16:42:23 |
| ㅇㅔㄴ | 라이팅값 강도 조절하는거도 있을거임 그거 | 2025.09.15 16:42:47 |
| 엘팡 | 잠만 이글에 사진올려보께 | 2025.09.15 16:43:17 |
| ㅇㅔㄴ | @엘팡 밝기 최대치 말고 빛 영향받는 정도 조절하는거 만져주면 아마 될걸 | 2025.09.15 16:44:32 |
| 엘팡 | 요로케 첫번째꺼는 이뿌장한데 두번째꺼는 동글동글 무쌩겨져 햇빛보면.. 빛영향 조절하면대는고야? | 2025.09.15 16:45:09 |
| ㅇㅔㄴ | 백라이트 조절하는 서브메뉴 옆에있는 서브메뉴 | 2025.09.15 16:45:33 |
| ㅇㅔㄴ | @엘팡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그거일거임 | 2025.09.15 16:45:52 |
| 엘팡 | @ㅇㅔㄴ 오 해결됏음좋겟다 낼 집오면 바로해보께 고마어 !!!!사랑해 | 2025.09.15 16:47:54 |
| ㅇㅔㄴ | @엘팡 나도 지금 밖이라 봐야 알거같긴한데 보통 저런건 조절하는건 라이팅 영향 조절하는게 맞을거임 | 2025.09.15 16:47:56 |
| ㅇㅔㄴ | @엘팡 | 2025.09.15 16:48:06 |
| 엘팡 | @ㅇㅔㄴ 나이거 진자 한달넘게 해결못하구잇엇는데 진자고마어 ㅜㅜ챗지피티도 해결못해줫는네 | 2025.09.15 16:55:03 |
| 엘팡 | @ㅇㅔㄴ 내일이벌써설레는군 | 2025.09.15 16:55:31 |
| 으애애 | 이거라임고질병인데 난 그래서 그림자 마스크 만들어서썼었음 | 2025.09.15 16:55:41 |
| 엘팡 | 아까 다른라임은 안그러던뎅 그림자마스크 넣은건가 걔두.. 오케해?? | 2025.09.15 16:56:29 |
| 으애애 | 한 1년전이라 기억 안나는데 확인해보고 갤에다가 공유해줄게 | 2025.09.15 16:58:42 |
| 으애애 | 근데 내 그림자 기준이라 너랑 안맞을수도 있어 | 2025.09.15 16:58:50 |
| 엘팡 | 헐갠차나 해결가능성만잇다면야 너무고마어 ㅜㅜㅜㅜㅜ | 2025.09.15 17:03:04 |
| 엘팡 | @으애애 자꾸 무쌩겨져서 미치겟어진자 | 2025.09.15 17:03: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