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디세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파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4
  • 2018-09-12 09:36:10
  • 14.37
							

삼성 매장중에서 팔겠지? 강남쪽이든 뭐 어디든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오프매장에서 팔긴 하는데, 모든 매장에서 파는진 모르겠다 2018.09.12 09:37:53
ㅇㅇ 미리 매장에 전화해보고 가야지 그게 택배보다 빠른거 아님? ㅋㅋ - dc App 14.37 2018.09.12 09:38:11
ㅇㅇ 왜그런걸 사니 175.211 2018.09.12 09:39:52
츄르 삼성본서비스에 전화해서 재고있느누매장 물어보면 바로말해줌 2018.09.12 09:42:38
ㅇㅇ 제 방에 vr에 적합하지 않아서 그럼 하려면 어떻게든 하겠지만 이것저것 하기 귀찮아서 - dc App 14.37 2018.09.12 09:43:12
ㅇㅇ 지금 vr들말고 나중에 신제품들 나오면 그때 살듯 - dc App 14.37 2018.09.12 09:43:28
Gloryman 오딧세이 제발 사지말자. 우리나라 호구 취급한다 2018.09.12 09:43:44
ㅇㅇ 그럼 오딧세이 말고 뭐가 제일 튼튼하고 성능 좋음? as는 다 안될 것 같으니까 그게 중요한데 - dc App 14.37 2018.09.12 09:44:12
Gloryman 내구성은 비슷할걸. 난 에이서 5개월좀 넘엇네. 약간 뽑기운도 중요한듯 2018.09.12 09:54:56
ㅇㅅㅇ 오디세이가 MR종결이긴 한데 걍 그돈에 조금 더 보태서 바이브 사. 흑우되지 말고. 121.175 2018.09.12 10:3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52 일반 아바타에 이것저것 넣고 싶지가 않아 9 NAME_HORANG 2018-10-22 0
65151 일반 에이서 엠알 팔면 살 사람있음? 7 KASAGI 2018-10-22 0
65150 일반 놀로 as 2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49 일반 질문 받아주세요! 3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148 일반 홀로포트 끄고하는사람? 16 ㅇㅇ 14.40 2018-10-22 0
65147 일반 500엔 MMD 파는거 사봤는데 8 Luche 2018-10-22 0
65146 일반 무선킷 센서 천장에 달아야함? 5 :D 182.224 2018-10-22 0
65145 일반 의외로 이런사람 많네.... 7 ㅇㅇ 221.153 2018-10-22 0
65144 일반 바이브 메달기 완료 2 Yua 2018-10-22 0
65143 일반 판타지집회소 자주가는사람? 6 ㅇㅇ 14.40 2018-10-22 2
65142 일반 뭔데 오늘따라 시간 빨리가냐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41 일반 놀로 vr로한다음에 풀트래킹하니까 1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139 일반 놀로 질문 8 에베베베 116.39 2018-10-22 0
65138 일반 그저께 집회소에서 카와이무브한사람? 3 ㅇㅇ 14.40 2018-10-22 0
65137 일반 댄스방 어디 가야 사람들이랑 놀 수 있어? 5 ㅇㅇ 59.27 2018-10-22 0
65136 일반 사무실 컴퓨터 배경화면 브랄챗스샷임ㅎ 8 츄르 2018-10-22 0
65135 일반 유니티,블랜더 고수분들게 질문하나만해요 6 리얼메카 182.225 2018-10-22 0
65134 일반 미코가 채고야 6 neco 2018-10-22 4
65133 일반 Arc System Works쉐이더는 어디서 구함? 3 유동닉 116.46 2018-10-22 0
65132 일반 오늘 강좌는 9~10시쯤일듯 13 MANKALO 2018-10-22 2
65131 일반 요즘 친구들 안들어와ㅣ서 들가기시러 3학년1반이하린 2018-10-22 0
65129 일반 벌레 그려달라던 친구야 13 ㅇㅇ 59.27 2018-10-22 4
65128 일반 옷 벗기고 입히는거 어떻게 구현해야함? 4 ㅇㅇ 121.176 2018-10-22 0
65126 일반 브알챗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15 NAME_HORANG 2018-10-22 0
65124 일반 놀로 + 오큘 충돌 문제 간단하게 해결해따,, 12 검은연 2018-10-22 1
65123 일반 점이 없는 메쉬 무엇 3 아메히 2018-10-22 0
65122 질문 머더 칼 걍 들이대면되나 4 ㅇㅇ 14.40 2018-10-22 0
65121 일반 이거 기어다니는거 일어날때 어케하나요 7 신라 116.125 2018-10-22 0
65120 일반 어제 그리던거 완성해따 7 ㅇㅇ 59.27 2018-10-22 10
6511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보호대도잇네 ㅋㅋㅋㅋ 5 ㅇㅇ 14.40 2018-10-22 0
65118 일반 우콘정도면 성인아님? 3 ㅇㅇ 223.39 2018-10-22 1
65117 일반 형들 질문 7 릿카와이 2018-10-22 0
65116 일반 우콘도 만져보고싶은데 2 솜검 211.48 2018-10-22 0
65115 일반 너클콘말고 쫄쫄이 트래커 나와라 ㅇㅇ 27.177 2018-10-22 0
65114 일반 미코쟝 다이석기! 2 ㅇㅇ 211.36 2018-10-22 0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