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로그 비공이 보편적인거 아님?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457
- 2025-09-15 03:05:36
| ㅇㅇ | | 2025.09.15 03:05:53 |
| ㅇㅇ | 갤 여러개 하면 비공이 맞긴 함 담구려는 애들이 많아서 | 2025.09.15 03:06:17 |
| 꽃과봄 | 어차피 타갤은 유동으로 다니니까 갤로그 걱정이 없다 이거야 | 2025.09.15 03:06:28 |
| 꽃과봄 | 그치 갤마다 고닉 따로두지 않는 이상 | 2025.09.15 03:06:51 |
| ㅇㅇ | 방명록만 보이지 않나? | 2025.09.15 03:07:42 |
| 착한말 | 2025.09.15 03:08:03 | |
| 꽃과봄 | 보통은 방명록만 열어두고 글댓은 비공으로 달아두는게 많지 난 어차피 이 갤만 고닉으로 해서 열든 닫든 똑같은거고 | 2025.09.15 03:08:28 |
| 꽃과봄 | | 2025.09.15 03:08:46 |
| ㅇㅇ | @꽃과봄 두렵지 않은건가.. 너의 과거가…….. | 2025.09.15 03:09:55 |
| 꽃과봄 | @ㅇㅇ 죽일테면 죽여봐라 난 창끝만 닿아도 죽어버린다 | 2025.09.15 03:10:50 |
| ㅇㅇ | @꽃과봄 ㅋㅋㅋㅋ | 2025.09.15 03: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