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에서 보면 잘 안 믿는 성격유형 OSOJ <<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23
- 2025-09-15 05:01:00
| 양띠 | 음? | 2025.09.15 05:01:49 |
| 자살 | 저 ISTJ인데 죽을게요 | 2025.09.15 05:02:31 |
| _법사_ | 2년째 ENFJ인데.... | 2025.09.15 05:02:34 |
| ㅇㅇ | 테스트할때 가오 빼고 다시해보셈 | 2025.09.15 05:03:09 |
| ㅇㅇ | 직업뭐임 | 2025.09.15 05:03:21 |
| ㅇㅇ | intj임 ㅎㅇ 121.180 | 2025.09.15 05:04:27 |
| Μο | 직업 있고 접률 낮고 성격은 나쁜데 큰일이네.. | 2025.09.15 05:04:32 |
| 자살 | 그치만 저는 몇년내내 ISTJ만 나왔는걸요 | 2025.09.15 05:05:45 |
| 시오네 | 난 성격 테스트 안해봄. 정말 쓸데 없는 짓거리 같아서.. | 2025.09.15 05:0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