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 조인타다가 이상해서 바로 로딩창에서 고홈눌러서 돌아갔어요 ;;
- 글쓴이
- 자살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994
- 2025-09-15 00:16:13
| 끼리 | 저런.. | 2025.09.15 00:16:58 |
| 고래토리7 | 나기사인가 | 2025.09.15 00:17:02 |
| 자살 | 우우 ㅠㅠ | 2025.09.15 00:17:16 |
| 기름참치 | 아 아깝다 | 2025.09.15 00:17:18 |
| 자살 | 엇 맞아요 처음보는 월드인데 어떤분위기인지 몰라서 일단 비상탈출함 | 2025.09.15 00:17:31 |
| ㅇㅇ | 일본 매칭월드는 퀴즈풀고 입장눌러야지 매칭돌아가져서 괜찮음 | 2025.09.15 00:17:35 |
| 자살 | | 2025.09.15 00:17:48 |
| MUSECA | 친구랑 1대1매칭 ㄷㄷ | 2025.09.15 00:17:48 |
| ㄷㅇ | 반응속도 ㄷㄷㄷ - dc App | 2025.09.15 00:17:52 |
| 자살 | 그냥 내가 왔다는 메세지조차 띄우기 싫었어.. | 2025.09.15 00:18:02 |
| 자살 | 이때만큼은 페이커도 울고갈 반응속도! | 2025.09.15 00:18:29 |
| 자살 | 힉.. 블락엔딩 | 2025.09.15 00:18:37 |
| 올뷔심 | 짤녀랑 매칭되면 질싸부터 했는데 ㄲㅂ | 2025.09.15 00:18:43 |
| 자살 | | 2025.09.15 00:1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