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그냥 아예 확정 매칭을 열어버리죠..?
- 글쓴이
- 자살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066
- 2025-09-15 00:41:01
| Ch5 | 호감고닉 따먹기대회 | 2025.09.15 00:41:30 |
| 나밍 | 옛날에 이런방식 폼으러 하다가 난리났었잖앜ㅋ | 2025.09.15 00:42:10 |
| ㄷㅇ | 1:100 - dc App | 2025.09.15 00:42:24 |
| 무무에용 | 주최자가 내가만나고싶은 호감고닉 가져감… | 2025.09.15 00:42:49 |
| 슈거 | 옛날에 그렇게 하는 매칭 있는데 금지 된지 오래임 | 2025.09.15 00:43:09 |
| 자살 | 야생의 브갤.. | 2025.09.15 00:43:31 |
| 슈거 | 옛날에 그렇게 하는 매칭 있었는데 금지 됐음 | 2025.09.15 00:43:32 |
| 자살 | 아 이미 했었어요? | 2025.09.15 00:43:36 |
| 자살 | 1인사람은 좋겠네에.. | 2025.09.15 00:43:49 |
| 자살 | 제가 주최하면 되겠네요 | 2025.09.15 00:43:56 |
| 자살 | 역시 안하는건 이유가 있었네요 | 2025.09.15 00:44:05 |
| 슈거 | 뭐 들은걸로는 주최자가 여갤루 자기한테 다 매칭 되게 했다는 경우도 있었나? 그런거랑 랜매 상대 이메일 받고 보냈는데 답장이 없었다던가 | 2025.09.15 00:45:25 |
| 자살 | 특검하라..!! | 2025.09.15 00:45:55 |
| 슈거 | 근데 다 좀 옛날 일인거 같아서 지금은 금지 됐고 상관 없을듯 한디 | 2025.09.15 00:46: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