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잘 되가던 사람한테 짜게 식어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822
- 2025-09-14 23:00:28
- 119.192
| 삼중하나 | ㅠㅠ | 2025.09.14 23:01:23 |
| 시오네 | 이래서 과몰입의 끝은 파멸이라는듯? 피하는게 맞던 아니던 행동보면 부담을 느끼는 사람의 전형적인 행동임. | 2025.09.14 23:02:01 |
| 눈바로 | 아 | 2025.09.14 23:03:02 |
| 옹야 | 원나잇이엇노 - dc App | 2025.09.14 23:03:21 |
| 나밍 | 너가 생각하는게 대부분 맞을거야 | 2025.09.14 23:04:34 |
| 공기역학 | 그 사람이 다른 사람한텐 같이 머 하자고 잘함? | 2025.09.14 23:05:40 |
| ㅇㅇ1 | 사랑한다고 해주는데 뒷전인거같긴함 39.7 | 2025.09.14 23:05:41 |
| ㅇㅇ1 | 응 39.7 | 2025.09.14 23: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