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098 좆됏다 지금 딱 술마시기 좋은 시간인데 여우별 2025-09-15 0
5018097 뭐 할려 햇는지 까먹엇다 4 소와나무 2025-09-15 0
5018096 랜매 할태 상대랑 맞는걸 찾아 TARICA.cc 2025-09-15 0
5018095 백화점 다시 가야함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094 쓰담 랜매도 만드셈 5 개추 2025-09-15 0
5018093 나 변태인거같음 15 댕댕충 2025-09-15 0
5018092 꿈조각인가 해본사람 7 백야ㅿ 2025-09-15 0
5018091 매운거 괜히 먹었다.. Maho 2025-09-15 0
5018090 짜피 시간은 가니깐 련발씨 2025-09-15 0
5018089 이메일 랜매는 금지 되는게 맞는거 같다 생각함 2 슈거 2025-09-15 0
5018088 아침에 유동이 고닉팰때 테토력 미쳤더라 4 ㅇㅇ 121.136 2025-09-15 0
5018087 어깨빵 진쨔 기분 나쁘긴 핰듯... 6 탸리루 2025-09-15 0
5018086 만나면 맨날 뿝스까고 뽀뽀하고 짐볼쓰는 친구 잇는데 1 ㄷㅇ 2025-09-15 0
5018085 이메일랜매 몇번해봣지 3번? 해봤는데 2 으애애 2025-09-15 0
5018084 랜매좋은점 슘칼이 2025-09-15 0
5018083 랜매 같은거에 희망을 품고 가는 너히들, 내가 너희들도 슬프게 해줄게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82 어제 좀 슬펐어 메론 2025-09-15 0
5018081 님들은랜매가면머함 3 전기양_ 2025-09-15 0
5018080 저 사실 배 나온 40대 아저씨에요 10 ㅇㅇ 2025-09-15 0
5018079 이메일 랜매 시절 유기 후기글들 올라왔자나 1 천마_Desuwa 2025-09-15 0
5018078 랜매는 그닥 좋은 추억이 있지 않뉑 마마밍 2025-09-15 0
5018077 가볍게 술한잔하면서 일하니까 효율좋아진건가 으애애 2025-09-15 0
5018076 랜매에 갔는데 매칭된 상대방이 안보여요 무무에용 2025-09-15 0
5018075 랜메로 이렇게 불타는걸 보니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8074 랜매 갔는데 상대가 날 싫어하면 어떡함 5 Ch5 2025-09-15 0
5018073 내가 쓰레기 새끼면 이 또한 어떠하리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72 굿모닝 BandSwings 2025-09-15 0
5018071 님들 ㅎㅇ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070 알중친구 최대 단점 4 개추 2025-09-15 0
5018069 저는접때랜매두시간인가세시간한듯 전기양_ 2025-09-15 0
5018068 랜매성공했단글은많이못본듯.. 반프르2 2025-09-15 0
5018067 3천5백만년만에 방 환기시킴 6 여우별 2025-09-15 0
5018066 그냥 아예 확정 매칭을 열어버리죠..? 14 자살 2025-09-15 0
5018065 랜매 다섯번중에 네번이 맘에안들어도 4 리버린 2025-09-15 0
5018064 프플방에서 친구의 친구 낚아먹는게 더 쉽지않나 14 무무에용 2025-09-15 0
5018063 저 올해 초인가 작년 말인가 랜매 5억년만에 가봤는데요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62 요즘 성욕에 미쳐버린듯...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061 요즘 월드들 중에 다소 아쉬운 월드들이 있음 백야ㅿ 2025-09-15 0
5018060 친구사진찍어주고시퍼 _법사_ 2025-09-15 0
5018059 랜매가 진짜 말 그대로 랜덤 매칭인데 4 기타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