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꿈조각인가 해본사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092
- 2025-09-15 00:48:03
| 리버린 | 데모때보다 더재밌게하는중 | 2025.09.15 00:48:36 |
| 삼중하나 | 드림피스요? 어제 마스터피스 가챠 도박은 해봤는데 | 2025.09.15 00:48:49 |
| 백야ㅿ | 한번도 안해봤는데 어떤 느낌인가 해사 | 2025.09.15 00:49:37 |
| 백야ㅿ | 무슨 게임인지 전혀 모름.. | 2025.09.15 00:49:48 |
| 리버린 | @백야ㅿ 플레이자체는 속도감있는 moba+로그라이크라서 장르 취향이면 진짜재밌게할수있고 육성에 치중하면 업글할게많아서 좀답답하게느껴질수있긴함 혼자보단 주변에 할사람구해서하는걸추천 | 2025.09.15 00:52:28 |
| 백야ㅿ | 3인 정도면 충분하려나 | 2025.09.15 00:52:47 |
| 리버린 | @백야ㅿ 갠적으론 3인이 베스트인듯 2인이나4인도나쁘지않음 | 2025.09.15 00:5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