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랜매 상대방 마음에 안 든다고 박제하는건 뭐야?
글쓴이
양띠
추천
4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51
  • 2025-09-14 22:20: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윤석열 신태일 방송 트는건 이해 하긴 어렵지만


그냥 아 씨발 병신 걸렸네 라고 생각한 다음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


뭐 박제까지 할 일인가 참...

ㅇㅇ1 병신이 걸렸으니 박제를 하겠지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2:04
양띠 야이새기야 1대1인데 그냥 나오면 되는건데 박제까지 할일이야? 2025.09.14 22:22:44
ㅇㅇ1 이해못할짓 안한 정상인이면 박제를 하겠노? 118.235 2025.09.14 22:23:01
양띠 @ㅇㅇ1(118.235) 야이새기야 내가 상대방이 정상인이라고 했어? 2025.09.14 22:23:44
ㅇㅇ1 첫글보면 처음엔 당사자도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그렇게 넘어갈일 아니라고 갤럼들이 지랄해서 올린거야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3:50
양띠 @ㅇㅇ1(118.235) 뭐가 그렇게 넘어갈일이 아닌거야? 2025.09.14 22:24:12
ㅇㅇ1 병신이라서 같은 병신한테 병신다리효과로 동조하는거임? 118.235 2025.09.14 22:24:34
ㅇㅇ2 그럼 갤에서 열린 번개에서 일어난 일인데 다른사람도 알아야지 박제된 놈이 매번 랜매마다 저럴지도 모르는건데 그냥 넘어감? 58.145 2025.09.14 22:25:05
ㅇㅇ1 저새끼 친구는 아닌거 잘 알겠다 ㅋ 당사자가 사과박고있는데 불피우는 분탕 병신새끼 118.235 2025.09.14 22:25:09
양띠 @ㅇㅇ1(118.235) 에휴 됐다 그냥 니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싶으면 글을 쓰셈 댓글로 이러지말고 2025.09.14 22:25:17
시오네 싸우지 말렴 2025.09.14 22:25:27
ㅇㅇ1 당사자가 사과박는데 일부러 불피우는거임 분탕 병먹금하셈 118.235 2025.09.14 22:25:29
ㅇㅇ1 고아새끼다운 막댓사수 잘 알겠다 분탕짓좀 티 안나게 해라 병신아 막댓 너해라 ㅇ 다시 대댓 다셈 ㅋ 118.235 2025.09.14 22:26:14
카와이모모노 @ㅇㅇ1(118.235) 막댓내꺼임ㅅㄱ 2025.09.14 22:27:12
ㅇㅇ1 @카와이모모노 악ㅠㅠ 118.235 2025.09.14 22:27:20
양띠 @ㅇㅇ1(118.235) 당연히 친구가 아니지 너는 친구면 쉴드쳐주고 아니면 마는 사람이냐;; 2025.09.14 22:27:25
카와이모모노 @양띠 내막댓임ㅅㄱ 2025.09.14 22:27:36
ㅇㅇ1 @양띠 그치 굳이 사과박은 떡밥에 불피우는거보니 애미뒤진 분탕새끼지ㅋㅋ 118.235 2025.09.14 22:28:12
ㅇㅇ1 @양띠 꼬라지보니 현생이던 브생이던 대충 답나오노 이래놓고 비호감으로 본다니 뭐니 불평 뒤지게했던거임? ㅆㅅㅌㅊ 118.235 2025.09.14 22:29:09
ㅇㅇ1 @양띠 막댓 안싸노?ㅋㅋ 이악물고 사수하셔야지 118.235 2025.09.14 22:29:46
ㅇㅇ1 @양띠 형 간다? 속 존나 뒤집힐텐데 뒷북쉐복 존나치고 내가 이겼다노 할예정?ㅋㅋ 118.235 2025.09.14 22:31:18
시오네 @ㅇㅇ1(118.235) 얘.. 그만 때리렴 ㅠㅠ 2025.09.14 22:31:54
ㅇㅇ1 @시오네 진짜 갈거라 걍 놔둘거임 이제... 아침부터 못배워먹은 새끼보니까 좀 밟고싶어서 그랬어ㅜ 118.235 2025.09.14 22:3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460 섹스데이 기념 이벤트나 열어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8459 여친시점남친시점이이런거아니냐ㅋㅋ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8458 좀 얌전하게 지내야겠음 .. 4 낭만고 2025-09-15 0
5018457 갤로그 비공이 보편적인거 아님? 11 꽃과봄 2025-09-15 0
5018456 받아본 생일선물중 젤 얼탱없는게 머야 22 나루미 2025-09-15 0
5018455 농빵 2 아리 2025-09-15 0
5018454 얘 몸매 좋은편인데 얘바디쓰는애들 많이못본듯 9 ㅇㅇ 2025-09-15 0
5018453 오늘 날씨 디따좋넹 으흐흐.. 6 엘팡 2025-09-15 0
5018452 쓰담이랑 랜매랑 합치면 짖짜 먼일 일어나냐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51 영차좀풀어줬으면~ 하긴함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50 죄인은 오랄을 받으라는 말 좀 야한듯 2 Ch5 2025-09-15 0
5018449 갤로그 비공하는 사람 - 게이 15 ㅇㅇ 2025-09-15 0
5018448 난 어필할게...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47 가끔 3디 프린터사서 아바타 뽑아볼까는 생각을 함 ㅇㅇ 2025-09-15 0
5018446 밥먹구합시다 8 토템 2025-09-15 0
5018445 불닥보끔면에빠다넣어서먹엇삼 ㅋ 8 다채 2025-09-15 0
5018444 오프파코 하고다니는 브붕 왤캐 많음 6 파체 2025-09-15 0
5018443 오프파코얘기라니풍문으로들은게생각나네 5 ㅇㅇ 2025-09-15 0
5018442 페이셜쓰는 브붕이들 질문좀 4 비단잉어빵 2025-09-15 0
5018441 랜매가서 어필할 게 별로 없는데 7 알테밍 2025-09-15 0
5018440 이보소 2 저요저요 2025-09-15 0
5018439 밥 먹으니까 잠깼어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38 랜매 가서 일일사진사 브붕이라고 소개하면 돼? 3 BandSwings 2025-09-15 0
5018437 거기 이쁜이 브붕 들어와보실래요 12 잔물결 2025-09-15 0
5018436 아침에 상한 김밥처먹어서 점심 스킵함 6 Ch5 2025-09-15 0
5018435 다들 식사하삼,, 8 durab1e 2025-09-15 0
5018434 나 패스트 드로우 잘함...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33 맛점하세요~ 2 레인 2025-09-15 0
5018432 영차도 권력과 특권이 될 수도 있는 브붕 오프파코 세계관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31 14시간 잤어 2 BandSwings 2025-09-15 0
5018430 요네즈켄시 신곡 너무좋다 2 달암지 2025-09-15 0
5018429 쓰담랜매만들어주삼 6 ㅇㅇ 2025-09-15 0
5018428 랜매가면 뭐해야해 4 베일리 2025-09-15 0
5018427 일하면서 부스 쇼핑하고싶은데 눈치보여 3 단도깅 2025-09-15 0
5018426 사람이 집에만 있는 것도 멘탈에 나쁘려나 3 ㅇㅇ 2025-09-15 0
5018425 저 귀에다가 피본너엇슴 4 Paisly 2025-09-15 0
5018424 디스코드 안한지 일주일째인데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423 만나는 사람마다 공포월드 좋아하냐고 물어봄! 12 달달밤 2025-09-15 0
5018422 비존나오네ㅋㅋㅋㅋ 4 아스피 2025-09-15 0
5018421 퇴폐미 개쩌는 용을 만들고싶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