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피방 알바중인데 메돼공은 좀 안왔으면 좋겠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596
- 2025-09-14 19:27:34
| 와일드번치 | ㅋㅋㅋㅋㅋ | 2025.09.14 19:28:13 |
| 5호전차 | | 2025.09.14 19:29:25 |
| 모과 | 나 피방야간알바할때 30시간동안 앉아잇던 메돼공 자리 치울때 그 냄새를 아직도 잊지 못한다,, - dc App | 2025.09.14 19:3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