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가슴아프고 우울한데 감성곡 들으니까 더 그러네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074
  • 2025-09-14 14:07:53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3f165db562db21a19751d53baa812fa71cf884f1c87c9d4bbf3de83ad6b3ce10d31f50592ce0a7dce



별 일은 아니고 그냥 나는 주변에 우울감을 토로하기엔


이미 우울함을 남에게 풀지 않는 사람이 되어서


내면은 여전히 어린데 외적으로는 어른처럼 행동해야해서 홀로 고여가는 느낌이야


아니면 나만의 걱정일 수도 있지




듀라니스 내적으로 성장한다는게 어찌보면 자기상처를 더 숨기게된다는거랑 같은거니까 힘내자 2025.09.14 14:08:57
꽃과봄 어른이 되어야한다는건 무서운 일인거야 좀 더 어릴 때 배워야 하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았지 2025.09.14 14:11:07
듀라니스 @꽃과봄 어릴땐 빠르게 어른되길 바랬는데 참 2025.09.14 14:11:45
몰망 2025.09.14 14:13:14
꽃과봄 2025.09.14 14:14:01
꽃과봄 @듀라니스 어릴 때 애써 피했던 것의 결과지 그치만 아는 것과 받아들이는건 다르더라 잘해봐야지 2025.09.14 14:1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480 생일선물로 아무도필요하지않아하는거사서 선물한적있는데 4 우사뿅 2025-09-15 0
5018479 묵언하면 사람들이 앞에서 보지도 흔들어주고 그러는데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78 대낮번개는 몇시에 열어야함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477 씹프피들은 랜매오지말라던데 2 ㅇㅇ 2025-09-15 0
5018476 생일선물 생각해보니까 어이없네 7 Ch5 2025-09-15 0
5018475 마라탕먹을가 5 레테 2025-09-15 0
5018474 캬아아악ㄱ 2 ㅇㅇ 2025-09-15 0
5018473 퀘프로 네이버에서 사도 되는거야? 8 ㅇㅇ 2025-09-15 0
5018472 생일선물로 중세기사 투구 받은적있는데 6 엘팡 2025-09-15 0
5018471 안아줘요 2 편하비_ 2025-09-15 0
5018470 너무화가나서손발이덜덜떨림 4 반프르2 2025-09-15 0
5018469 쟤는 아바타는 예쁜데 목소리가 6 ㅇㅇ 2025-09-15 0
5018468 오늘점심메뉴대공개 12 우사뿅 2025-09-15 0
5018467 오프파코에이스브붕이의상상도 9 Retrika 2025-09-15 0
5018466 창문 열어놓고 잤더니 몸이 쇠약해 3 ㅇㅇ 2025-09-15 0
5018465 랜매에서 보통 모힘?? 11 ㅇㅇ 2025-09-15 0
5018464 의외로 좋은 것 10 잔물결 2025-09-15 0
5018463 랜매 갔는대 6 베일리 2025-09-15 0
5018462 근데 여기 유동이 맨날 임신공격하던데 진짜 왜 출산소식은 안들리는거임 12 MUSECA 2025-09-15 0
5018461 복싱 번개 아무도 안오면 어쩌지 2 새우캔 2025-09-15 0
5018460 섹스데이 기념 이벤트나 열어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8459 여친시점남친시점이이런거아니냐ㅋㅋ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8458 좀 얌전하게 지내야겠음 .. 4 낭만고 2025-09-15 0
5018457 갤로그 비공이 보편적인거 아님? 11 꽃과봄 2025-09-15 0
5018456 받아본 생일선물중 젤 얼탱없는게 머야 22 나루미 2025-09-15 0
5018455 농빵 2 아리 2025-09-15 0
5018454 얘 몸매 좋은편인데 얘바디쓰는애들 많이못본듯 9 ㅇㅇ 2025-09-15 0
5018453 오늘 날씨 디따좋넹 으흐흐.. 6 엘팡 2025-09-15 0
5018452 쓰담이랑 랜매랑 합치면 짖짜 먼일 일어나냐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51 영차좀풀어줬으면~ 하긴함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50 죄인은 오랄을 받으라는 말 좀 야한듯 2 Ch5 2025-09-15 0
5018449 갤로그 비공하는 사람 - 게이 15 ㅇㅇ 2025-09-15 0
5018448 난 어필할게...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47 가끔 3디 프린터사서 아바타 뽑아볼까는 생각을 함 ㅇㅇ 2025-09-15 0
5018446 밥먹구합시다 8 토템 2025-09-15 0
5018445 불닥보끔면에빠다넣어서먹엇삼 ㅋ 8 다채 2025-09-15 0
5018444 오프파코 하고다니는 브붕 왤캐 많음 6 파체 2025-09-15 0
5018443 오프파코얘기라니풍문으로들은게생각나네 5 ㅇㅇ 2025-09-15 0
5018442 페이셜쓰는 브붕이들 질문좀 4 비단잉어빵 2025-09-15 0
5018441 랜매가서 어필할 게 별로 없는데 7 알테밍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