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가친구랑토론한이야기인데
글쓴이
Schneider_Pyh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828
  • 2025-09-14 11:19:25
														

7cea857ebc8068f43eece9e617d776394991201cb822295e2bca34f81199ec05d091432179a7e69a599035

이제 저희가 정시법으로 시간을 계산하잖아요?
결국 00시 즉 12시가 넘으면 내일 이라고 해요
근데 00시가 지나도 잠을 안자면 우린 졸리잖아요?
신체가 받아들이는 날의 개념과 시간은 정시법에서
규정한 날과 시간과는 별개 아닙니까
그래서 말이죠, 저희의 신체가 받아들이는 시간은
저희가 온전히 깨어있는 상태로 느끼는 시간이란 거죠 이걸 쉽게 시간의 무게라고 해봅시다.
저희가 깨어있는 순간순간마다 시간의 무게는 점점 커져서 저희를 짓 누르는거죠. 그걸 피로로 환산해보면 어떨까요? 시간의 무게 = 피로(피곤)
이로써 정시법이 규정한 시간을 천시 라고 합시다
천시는 언제나 규칙적이므로 날이 지고 날이 밝는
것에 따라 저희가 시간의 무게를 느끼진 않잖아요
저희가 깨어있는 온전한 상태일때 시간의 무게를 느끼는거지. 그러니 뭐 밤낮 바꿔도 결국 달라진건
천시 즉 정시법에서 규정한 낮 과 밤이니 신체는
이상이 없다 아니겠나요? 긍까 야간근무요원들
화이팅 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뭔 개소리야 십새끼야 106.101 2025.09.14 11:20:03
Schneider_Pyh 2025.09.14 11:20:16
ㅇㅇ 와 나 바본가봐요 미안해요 - dc App 2025.09.14 11:20:57
Mich 빛을 보고 못보고의 차이는 커 2025.09.14 11:21:25
Schneider_Pyh 왜 사과해요 ㅇ.ㅇ?? - dc App 2025.09.14 11:21:27
와일드번치 완전히 이해했어 2025.09.14 11:21:33
ㅇㅇ 어린애가 뭐 학교 발표한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2025.09.14 11:21:38
Schneider_Pyh 님 가둬버림 - dc App 2025.09.14 11:21:40
ㅇㅇ 정성스럽게 적으셨는데....모르겠어요 - dc App 2025.09.14 11:21:46
Schneider_Pyh 감사합니다 - dc App 2025.09.14 11:21:4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1:50
Schneider_Pyh 2025.09.14 11:21:56
Schneider_Pyh 2025.09.14 11:22:01
Mich 크아악 2025.09.14 11:22:04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09
Schneider_Pyh @ㅇㅇ 구냥 뻘글인데여 푸흐힛 - dc App 2025.09.14 11:22:16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23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31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44
Schneider_Pyh @Mich 2025.09.14 11:2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7060 랜매 사진 2 내맘알. 2025-09-14 0
5017059 브부이들 장수하는 이유가잇구나 3 한낮 2025-09-14 0
5017058 사진/영상 09/14 월투 자짤 1 네르파 2025-09-14 0
5017057 이런 시발 유니티 못해먹겠네 ㅇㅇ 211.235 2025-09-14 0
5017056 지금브챗켜면 놀사람이있을까 4 리버린 2025-09-14 0
5017055 일주일동안 캔커피 24캔 넘게 마셨네 5 메론 2025-09-14 0
5017054 출근햇다ㅋㅋㅋㅋ 10 타코야끼 2025-09-14 0
5017053 브챗컨텐츠가부족한듯.. 4 반프르2 2025-09-14 0
5017052 진짜 투자한값에 반에 반도 못찾는다니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7051 외로워 12 ㅇㅇ 2025-09-14 0
5017050 퇴근맨이야 8 히에루 2025-09-14 0
5017049 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 5 ㅇㅇ 118.235 2025-09-14 1
5017048 쓰담 갈까 하고있엇는데 넘 피곤해서 포기 4 durab1e 2025-09-14 0
5017047 요즘 브수면 좀 하고싶을때 있는데 6 ㅇㅇ 2025-09-14 0
5017046 조선시대 출생한 할배들 보면 신기한 케이스가 있씀 7 천마_Desuwa 2025-09-14 0
5017045 브이알끼기 << 제일 큰 고비 6 ㅇㅇ 2025-09-14 0
5017044 아니 뭐야 랜매 10시였어??? 10 _법사_ 2025-09-14 0
5017043 도와줘 아바타 걷는모션 어디서구해? 1 ㅇㅇ 116.45 2025-09-14 0
5017042 맥주 좀만 까다 브챗 들어가야지 2 잔물결 2025-09-14 0
5017041 섹스 8 잘못 2025-09-14 0
5017040 요즘 퀘2 중고 얼마함 1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7039 이번주도 면접볼거야잇 12 SenYan 2025-09-14 0
5017038 오랜만이 너의 이름은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4 이초연 2025-09-14 0
5017037 아 토스 ㅅㅂ 6 토종오리 2025-09-14 0
5017036 ㅅㅂ 쓰담번개에서 똥 마려워서 똥 싸면서 쓰담했음 8 ㅇㅇ 118.235 2025-09-14 8
5017035 사랑해 2 ㅇㅇ 2025-09-14 0
5017034 브챗합시다 2 메론 2025-09-14 0
5017033 맥주한캔하고잘까 4 Retrika 2025-09-14 0
5017032 빨리 10월 2일이 됬으면 좋겠어여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7031 도토리 다판다 2 작란 2025-09-14 0
5017030 행복하다 9 배랑이 2025-09-14 0
5017029 고양이 되고십당 4 파체 2025-09-14 0
5017028 잘자 브분쓰 2 편하비_ 2025-09-14 0
5017027 가슴작은거하니까 옷맞추기쉬워서좋다 5 Paisly 2025-09-14 0
5017026 내일도 어김없이 풀근무 2 찹쌀보리 2025-09-14 0
5017025 스포티파이도 유툽도 감성곡 알고리즘에 물렸어 8 꽃과봄 2025-09-14 0
5017024 브술하면서 먹을 야식 추천좀 6 이터니티 2025-09-14 0
5017023 흠 ㅇㅅㅇ 랜매하다 튕김 ㅇㅅㅇ./.. 2 초코냥 2025-09-14 0
5017022 아무리 생각해도 부모님이 문제임 ㅡㅡ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7021 다음 무슨 옷입히지 4 무료로해줌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