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제가친구랑토론한이야기인데
- 글쓴이
- Schneider_Pyh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828
- 2025-09-14 11:19:25
| ㅇㅇ | 뭔 개소리야 십새끼야 106.101 | 2025.09.14 11:20:03 |
| Schneider_Pyh | | 2025.09.14 11:20:16 |
| ㅇㅇ | 와 나 바본가봐요 미안해요 - dc App | 2025.09.14 11:20:57 |
| Mich | 빛을 보고 못보고의 차이는 커 | 2025.09.14 11:21:25 |
| Schneider_Pyh | 왜 사과해요 ㅇ.ㅇ?? - dc App | 2025.09.14 11:21:27 |
| 와일드번치 | 완전히 이해했어 | 2025.09.14 11:21:33 |
| ㅇㅇ | 어린애가 뭐 학교 발표한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 2025.09.14 11:21:38 |
| Schneider_Pyh | 님 가둬버림 - dc App | 2025.09.14 11:21:40 |
| ㅇㅇ | 정성스럽게 적으셨는데....모르겠어요 - dc App | 2025.09.14 11:21:46 |
| Schneider_Pyh | 감사합니다 - dc App | 2025.09.14 11:21:48 |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4 11:21:50 | |
| Schneider_Pyh | | 2025.09.14 11:21:56 |
| Schneider_Pyh | | 2025.09.14 11:22:01 |
| Mich | 크아악 | 2025.09.14 11:22:04 |
| 집에가고싶었다 | @Schneider_Pyh | 2025.09.14 11:22:09 |
| Schneider_Pyh | @ㅇㅇ 구냥 뻘글인데여 푸흐힛 - dc App | 2025.09.14 11:22:16 |
| Schneider_Pyh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4 11:22:23 |
| 집에가고싶었다 | @Schneider_Pyh | 2025.09.14 11:22:31 |
| Schneider_Pyh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4 11:22:44 |
| Schneider_Pyh | @Mich | 2025.09.14 11:2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