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랜만이 너의 이름은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038
- 2025-09-14 13:48:11
| 듀라니스 | 난 슬덩극장판 5번 넘게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뭔가 팍하고 꽂히면 그 감성이 좋아서 같은거 보는듯 | 2025.09.14 13:49:10 |
| 메론 | 영화관에서 봤던 거 다시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좋더라 | 2025.09.14 13:49:16 |
| 이초연 | 난 저렇게 본거 레드윔프스 브금도 한몫한다고 생각해.. 뭐 근본적으론 운석이 떨어지는 그 작화가 너무 이뻐서 엄청 돌려본거지만 ㅋㅋㅋㅋㅎㅋㅋ | 2025.09.14 13:49:54 |
| 이초연 | 맞아맞아 너무즐거움 진짜 | 2025.09.14 13:5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