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교류회나 친구들이랑 게임할때는 빡겜하면 안됨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71
- 2025-09-14 10:01:29
| 듀라니스 | 오케이 빡겜갑니다 | 2025.09.14 10:02:09 |
| 백약지장 | 계속 죽기만 하니 재미없어... | 2025.09.14 10:02:34 |
| Schneider_Pyh | 딱대요 - dc App | 2025.09.14 10:03:03 |
| 랄라 | 나는 학살당하면 바로 나감... | 2025.09.14 10:03:08 |
| 시오네 | 2025.09.14 10:03:29 | |
| 시오네 | 2025.09.14 10:03:34 | |
| 시오네 | 2025.09.14 10:03:42 | |
| 시오네 | 2025.09.14 10:03:50 | |
| ㅇㅇ | ㄹㅇ 그런사람 한명이라도 생기면 재밌다가도 바로 노잼됨 | 2025.09.14 10:05:28 |
| 시오네 | 눈치 없는거지 뭐.. 한번이라도 그런 상황 생기면 슬슬 분위기 떨어짐 ㅋㅋ | 2025.09.14 10: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