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작업실 <- 이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931
- 2025-09-14 12:46:03
| ㅇㅇ1 | 그방에서 인일좀해보다가 인제 회사대표되는거임 118.222 | 2025.09.14 12:49:13 |
| 삼중하나 | 인일이 뭐임 | 2025.09.14 12:49:28 |
| 듀라니스 | 의외로 아지트 or 서브자취방 되버리는 | 2025.09.14 12:49:46 |
| 집에가고싶었다 | 저 회사 동료들이랑 같이 작업실로 쓸 사무실 하나 임대했는데 한달에 한번도 안감 다들 ㅋㅋㅋㅋㅋㅋ | 2025.09.14 12:50:48 |
| 삼중하나 | 흠... | 2025.09.14 12:51:14 |
| 새벽바람 | 사두고안가게됨 | 2025.09.14 12:51:28 |
| 삼중하나 | 이 자취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본가에서도 즐길 수 있게되는거죠 | 2025.09.14 12:51:32 |
| 삼중하나 | hm.. 콤퓨타가 거기에 있으면?? | 2025.09.14 12:51:41 |
| 듀라니스 | @삼중하나 근데 구할려면 본가 도보 5분~10분? 이내가 최고야 | 2025.09.14 12:5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