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그냥 소심한찐따는좋은데 쿨찐이나 밀덕같은건좀..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024
- 2025-09-14 04:12:11
| ㅇㅇ | 그건 너가 ㅋ | 2025.09.14 04:12:37 |
| _법사_ | 이분야 원탑은 힙찔이지 | 2025.09.14 04:13:00 |
| Μο | 사실 총얘기정도면 그래...할수 있는데 첫문장 저건 못참겠다 | 2025.09.14 04:13:07 |
| 양띠 | ㅋㅋㅋㅋㅋ 나도 밀덕이나 그런쪽은 ㄹㅇ 숨이 턱턱 막힘 | 2025.09.14 04:13:11 |
| ㄹㄹ | 맞아약간 음.. 더얘기한다고?? 싶은 순간이 옴 | 2025.09.14 04:13:32 |
| 엘팡 | 내가찐다라서그런거마자 ㅋㅋㅋ | 2025.09.14 04:13:35 |
| ㅇㅇ | @엘팡 | 2025.09.14 04:14:06 |
| 엘팡 | 첫문장은 진자극혐이야 | 2025.09.14 04:14:09 |
| 시오네 | 아~ 게런드 아시는구나.. 2차대전에 미군이 사용한 반자동 소총이거든요.. 이거 왜 유명하냐면.. 탄창이 튀어 나갈때 팅하고 소리가 나는데 이게 데스벨이라고 불렸어요.. 왜 데스벨이냐면여.. 총을 다쐈다는 뜻이라 그걸 듣고.. 주절 주절 조잘 조잘 | 2025.09.14 04:14:19 |
| 엘팡 | 특정분야에 너무 주절주절얘기하면 좀그래 ㅋㅋㅋㅋ | 2025.09.14 04:14:32 |
| 엘팡 | ㅋㅋㅋㅋㅋㅋ진짜루 좀그래 | 2025.09.14 04:14:47 |
| 엘팡 | ㅇㅇㅇ맞아 너무깊게들어가는순간이있어 | 2025.09.14 04:14:57 |
| ㅇㅇ | 소심찐따는 착하고 귀여운 사람들 많아서 괜찮은데 밀덕은 ㄹㅇ 그냥 보자마자 거부감들음 높은 확률로 정공돼공 - dc App | 2025.09.14 04:15:01 |
| 엘팡 | 아오 글로만봐도 숨이 턱 막히네 | 2025.09.14 04:15:09 |
| 엘팡 | @ㅇㅇ | 2025.09.14 04:15:56 |
| 시오네 | @엘팡 | 2025.09.14 04:16:05 |
| 엘팡 | 진짜 언제끝나지..라는생각만 가득해져 그날이후로 호감도수직하락 ㅋㅋㅌ | 2025.09.14 04:16:45 |
| 엘팡 | @시오네 주거주거 | 2025.09.14 04:16:55 |
| 시오네 | @엘팡 | 2025.09.14 04:17:23 |
| ㅇㅇ | 있던 호감도 비호감으로 만드는 쿨찐 or 밀덕 - dc App | 2025.09.14 04:17:35 |
| 엘팡 | 마자용 | 2025.09.14 04:1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