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가 처음시작한 친구인데
그후로 이리악귀가 대버렷음...
맨날 무슨 영상보고 공부하면서 이터리만 하고잇고
혼자할땐 랭겜만 돌리고
같이할때마다 일겜인데도 막 여기선 뭘해야하고 지금은 뭐해야하고 빡빡하게 그러는데
나같은 허접도 알기쉽게 미리 오더 잘해주진 않으면서
몬가 잘 안댈때마다 화내고 그래서 같이하기 무서워...
그러다가 또다른 실친한명도 우리 하는거보고 이터리 시작했는데
빡겜하는 친구는 등급이 메테오 턱걸이라던데
다른친구는 원래 롤 잘하던애라 즐겜하면서도 미스릴까지 금방 올라갓다더라
그렇게 맨날 이리 3인팟 같이하자고 계속불러서 삼고초려같은 느낌으로 한번씩 끌려갓슴...
어쨋던 막 계속 거절해도 다음날 또부르고 또부르고 그러길래 어떻게 도망치지 하다가
나중에 그 다른실친이랑 만날때 퀘3 씌워주고 브챗 시켜주고
이것저것 브붕자짤들 보여주고 브챗얘기 해주면서 퀘3 구매하게 꼬셧슴
내닉넴은 안알려주고
자유로운 브생을 즐기라고 방생하면서
모르는거 잇으면 물어보거나 관련 커뮤니티인 아***브나 트** 에서 찾아보라고 해줫슴
며칠 지나니까 이친구도 행방불명댓는데 스팀엔 항상 vrchat 플레이중 떠잇더라
그래서 맨날 이리 같이하자던 친구는 홀로 이터리를 하다가
결국 클랜?같은곳 들어가서 더이상 우리를 부르지 않게대엇슴
훈훈한 해피엔딩
몬가 글이 바로삭제대서 다시올림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