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블락사람 자주만날정도로 차단기능자주써?
- 글쓴이
- 단도깅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942
- 2025-09-14 03:44:15
| 양띠 | 그냥 성향 안 맞으면 차단하는거지 | 2025.09.14 03:44:45 |
| laz | 지금까지 세명 | 2025.09.14 03:44:47 |
| 판다누나 | 테러리스트가 종종 나와서 그럼 | 2025.09.14 03:45:00 |
| 단도깅 | 소리만 지르는사람 있긴하더라 - dc App | 2025.09.14 03:45:57 |
| 단도깅 | 2025.09.14 03:4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