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 미로 |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 2025.09.14 03:12:33 |
| 이초연 |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 2025.09.14 03:13:02 |
| 이초연 |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 2025.09.14 03:13:38 |
| ㅇㅇ |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 2025.09.14 03:18:07 |
| ㅇㅇ |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 2025.09.14 03:19:28 |
| 키르2 |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 2025.09.14 03:19:55 |
| 이초연 |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 2025.09.14 03:20:00 |
| ㅇㅇ |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 2025.09.14 03:21:14 |
| 이초연 |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 2025.09.14 03:21:55 |
| ㅇㅇ |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 2025.09.14 03:27:10 |
| ㅇㅇ |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 2025.09.14 03:27:37 |
| 이초연 |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 2025.09.14 03:28: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