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017 내가 너좋아하는게 문제냐 12 꺄하핳 2025-09-14 0
5016016 아이리가 진짜 개걸창 아바타 아님? 1 ㅇㅇ 39.122 2025-09-14 0
5016015 브붕이 아침 4 버텨 2025-09-14 0
5016014 넘졸려 4 미로 2025-09-14 0
5016013 군필 미필 최대 차이 2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012 찐따들 귀엽지 않나 ㄹㅇ 7 양띠 2025-09-14 0
5016011 내가 들은 일본어 배운 최악의 방법 8 ㅇㅇ 2025-09-14 0
5016010 내 호감고닉들끼리 데이트하는거 여러번보니 6 소냐 2025-09-14 0
5016009 이삭토스트 최소주문금액이 14000... 4 ㄹㄹ 2025-09-14 0
5016008 그거하고싶다 그거 6 개추 2025-09-14 0
5016007 아이리 좀 단정한 옷 없나 4 ㅇㅇ 2025-09-14 0
5016006 원펀맨3기기대중 실고밍 2025-09-14 0
5016005 일본어는 어케 배움? 12 ChoiKatz 2025-09-14 0
5016004 갓이하고십다 14 시적허용 2025-09-14 0
5016003 ㄱ얘 6 _법사_ 2025-09-14 0
5016002 반사 2 비엔이 2025-09-14 0
5016001 ㄴ 덮치면 바로 화간으로 바뀌는련 ㅇㅇ 222.233 2025-09-14 0
5016000 잠깐 자야지 4 Waxandwane 2025-09-14 0
5015999 밀피같은아내와 6 ㅇㅇ 2025-09-14 0
5015998 오늘은 오랜만에 스팀겜 해야지 6 토템 2025-09-14 0
5015997 혼돈 중립인사람이 좋음 9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5996 나도 일본인이더라도 인사 하고 친해져서 4 이초연 2025-09-14 0
5015995 랜매에서 번호 불릴때 바로바로 나와줬으면 13 DAMBI 2025-09-14 0
5015994 설빙갔는데 혼자 주섬주섬 먹고있는 찐따보면무슨생각듧 16 엘팡 2025-09-14 0
5015993 친구하실분 1 ㅇㅇ 2025-09-14 0
5015992 컴션맡겼는데 여기서 뭘 추가하는게좋을까? 4 ㅇㅇ 211.197 2025-09-14 0
5015991 나만 찐따 좋아하냐? 9 ㅇㅇ 2025-09-14 4
5015990 조은아침쓰 8 레테 2025-09-14 0
5015989 나보고 끼만 늘었다는데 먼 소린지 모르게슴.. 4 내일이_오면 2025-09-14 0
5015988 난 이쁜말하는 애들하고 친구하고싶음 16 Μο 2025-09-14 0
5015987 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2 레레땅 2025-09-14 0
5015986 아가일어났어 10 실고밍 2025-09-14 0
5015985 아바타 따라하면 좋은거아닌가 10 laz 2025-09-14 0
5015984 잘했다 이 암캐년들 4 ㅇㅇ 2025-09-14 0
5015983 랜매 <-- 절대무리무리 18 이뀨립스 2025-09-14 0
5015982 진짜 헤어질 준비는 어떻게 하냐? 2 ㅇㅇ 211.235 2025-09-14 0
5015981 이유없는 증오를 품은 부부이들이 있지 4 천마_Desuwa 2025-09-14 0
5015980 내 생일 11월 4일임 6 옥수수뱀 2025-09-14 0
5015979 간만에 10시간 잤다이~ 5 Μο 2025-09-14 0
5015978 친구 << 제발 기준 너무 빡빡하게 두지 마셈 6 ㅇㅇ 2025-09-1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