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친구 << 제발 기준 너무 빡빡하게 두지 마셈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978
  • 2025-09-14 03:55:57
														



7ce88174b08175f43eed83e545807070006f2fc901774ed09232f9c95ed01b98572a4c582b2d91ec11



얘는 이거때문에 싫어

쟤는 저거때문에 싫어

걔는 123456789조건 다 갖췃는데 10이 아쉬워서 싫어


그러다 걍 어쩌다 걸린 한명에게 집착멘헤라얀데레왜날두고다른애랑놀아 하다가

상대 존나 힘들게 하다가 손절이라도 당하면 마음에 상처받고 씨발우울해하다가 또 첫줄로 이동

아니면 존나 마음에 들어하다가 지 마음에 안드는 점 하나 발견했다고 씨발배신자날속였어로 또 우울존나싸고


하지마셈 ㄹㅇㅇㅇ...


친구는 그냥 언어가 통하면 친구인거임

안녕하세요를 햇을때 안녕하세요로 돌아오면 친구인거임

다음에 뵈요 했을때 물론이죠 하면 짱친인거임 그냥


그렇게 계속 안녕하세요를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늘려가다가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거고

그 의외의 모습을 발견해가면서 서로 단단하게 더 오래 볼 수 있는 신뢰가 쌓인 친구사이가 되가는거임


늙어서 외롭고 추잡하게 살지말고 그냥 너의 얼굴을 한번이라도 비출수 있는 친구를 존나 늘리셈

ㅇㅇ 얘는 찌찌가 작아서 싫어... 2025.09.14 03:56:32
시오네 난 뭐가 싫어 친구안해다는 너무 가볍게 친구 남발하니깐 불편한 경우가 생겨서 좀 대화해보고 받는 편.. 2025.09.14 03:56:45
이름값 그건 중요사항이긴함.... 2025.09.14 03:57:06
시오네 친구 안해 보다는 2025.09.14 03:57:07
양띠 ㄴㄴ ㅋ 2025.09.14 03:57:19
ㅇㅇ 알았어 - dc App 2025.09.14 03:59: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747 sps 있어도 쓸 기회가 없더라 2 공룡술사 2025-09-14 0
5016746 브붕이클리를즈려밟고싸대기를존나때리고싶구나ㅇㅇ...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45 저 섹스중이에요 7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744 브챗이 왜 암컷타락 게임임? 1 보라지도댕이 2025-09-14 0
5016743 오늘 저녁은 조금 이른 맥주에 처갓집 도시락이야 방방가햄토리 2025-09-14 0
5016742 다들 힘내세료 3 포유콘 2025-09-14 0
5016741 차문을 세게닫으면 안되는이유는? 2 반프르2 2025-09-14 0
5016740 넌센스)가위바위보를 늦게내도 지는 병신은? 8 물탄커피 2025-09-14 0
5016739 아이스크림 개 많이 묵어서 배아파 2 공룡술사 2025-09-14 0
5016738 요즘 사람 보기가 무서움 2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737 대체 어디서 야스를 그렇게 하고다니노 10 기름참치 2025-09-14 0
5016736 자아를 드러내는 친구는 통제하기 어렵대... 10 이뀨립스 2025-09-14 0
5016735 신창섭의은혜중하나인-리-미제라블다시듣기해야겠다ㅇㅇ...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34 아이리 새 옷 입혔어 8 고래토리7 2025-09-14 0
5016733 경기 시작한다 다들 잘있서 5 듀라니스 2025-09-14 0
5016732 우울증 그거 반전술식쓰면되는거아닌가?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731 안하는 사람 없는건 팩트 같음... 14 잔물결 2025-09-14 0
5016730 근데 라이트 20개 넘는거로 프플 돌아다니는게 좀 이상한거 아니냐 ㅇㅇ 106.101 2025-09-14 3
5016729 우울증 걸린 사람한테 하면 좋은 말 3 Space 2025-09-14 0
5016728 약과 존맛인듯 2 찹쌀보리 2025-09-14 0
5016727 출장진짜좆같구나집에서멀어진다는게ㄹㅇ말로할수없는좆같음이있네씨발ㅇㅇ..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26 소문날까봐 한국인이랑 안하는사람도있다던데 1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725 쟤는스펀지밥고닉이고쟤는블랙홀고닉그리고쟤는크레이터고닉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24 라이트 20 넘어도 미사용 신품이면 어덕함 8 랄라 2025-09-14 0
5016723 야스 안하는놈이 없긴하나보네 2 ㅇㅇ 2025-09-14 2
5016722 전생 최면으로 악인 나오면 개웃기게따 6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721 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8 ㅇㅇ 2025-09-14 0
5016720 난 라이트 6개던데 2 단도깅 2025-09-14 0
5016719 보지잘대주기로소문난고닉이대체누군데 9 시적허용 2025-09-14 1
5016718 ㄴ 물이 많은 년 ㅇㅇ 2025-09-14 0
5016717 친구랑 게임할때 들으면 가장 무서운 말... 10 아키시즈하 2025-09-14 0
5016716 제가 가끔 성추행을 못참는 병이 있습니다. 20 듀라니스 2025-09-14 0
5016715 오운완 4 비엔이 2025-09-14 0
5016714 ㄹㅇ뭐 시발 목에 이물질 껴서 숨못셔서 뒤져가게 생겼는데 ㅇㅇ 58.122 2025-09-14 0
5016713 근데 왜 sps가 라이트 먹는거임 10 잔물결 2025-09-14 0
5016712 케데헌 < 재밌음? 2 작란 2025-09-14 0
5016711 adhd가 병이 아니라는 장애인 새끼가있네 3 ㅇㅇ 58.122 2025-09-14 0
5016710 근데 라이트 상시켜놓고 다니는건 봐줘라 2 ㅇㅇ 2025-09-14 0
5016709 ㅁㅊ 편의점 술사는데 빠꾸당할뻔 12 이뀨립스 2025-09-14 0
5016708 나 200만원만 줄사람 13 파체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