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50
  • 2025-09-14 02:31:54
  • 210.104
														


a04424ad2c06782ab47e5a67ee91766dc28ef1ecdaacc4ccbf10d2c15ad4d121b9c183ccda79f983ec74c8207fe8



a04424ad2c06782ab47e5a67ee91766dc28ef1ecdaacc4ccbf10d2c159d0d021cc08edad3e196b64fa1618ca810d




글정독해보니 반말로 하는게 맞는거 같아 반말로 쓴다.

혹시 아니라면 미리 심심한 사과의 말을 전하는 바이다.


ㄱㄹㅅ가 브알챗하는거 보다가 웃겨서 시작했다. (유튜버 이름 밝혀도 됨? 혹시 안될까봐 초성처리함)


친구 한두명 추가하고 월드 몇개 돌아다니니 뉴 유저인가 그거 돼서 부스에서 아바타 샀다.

옷도 사고 헤어도 사고 뭔 텍스쳐인가 뭐시기도 샀다.

근데 유튜브에서 알려준대로 업로드 하니까 뭘 해도 안된다.


이것저것 정보글 찾다가 여기가 제일 물어보기 괜찮고 알려줄 사람이 있는거 같아서 올린다.

혹시나 올리는게 안되면 미리 ㅈㅅ하다.


유튜브에서 하라는대로 했고 릴툰인가 그런것들도 다 최신버전이다.

유니티에 아무것도 안넣고 오로지 아바타만 넣어도 저렇게 뜬다.

무슨 역에서 만난 타칭 유니티 고수가 파일도 확인해줬는데 무슨 오류인지 잘 모르겠다고 한다.

유니티 고수가 새로 파일 만들어서 업로드 되는걸 확인하고 파일을 전달해줬는데 그 파일을 받아서 업로드하면 또 똑같은 오류가 뜬다.

뭔 VCC랑 유니티허브 다 지우고 다시 해도 같은 오류가 난다.

알콤인가 그걸로도 해봤는데 안된다.


고수의 말로는 컴퓨터를 포맷했다가 해보라는데 포맷까지는 너무 귀찮다.

혹시나 여기에 있을 은둔고수가 알려줄 수 있을까 해서 글 써본다.



ㅇㅇ1 지피티가 고수니까 구독하고 스샷넣고 물어봐라 116.125 2025.09.14 02:33:09
엘팡 나도 이랫엇는데 먼짓을 해도안대다가 그냥 아바타 새로 올리고 하니깐되던데 ㅋㅋㅋㅋ 2025.09.14 02:34:02
ㅇㅇ 지피티가 시키는대로 해봤는데도 안됨 210.104 2025.09.14 02:34:07
snrnsepdy string 이게뭐임 2025.09.14 02:34:14
엘팡 시험삼아 하이어라키에 아바타하나 그거업로드해바 내칭구도 전에 이러니간되더라 2025.09.14 02:34:43
ㅇㅇ 약관 관련같은데 브챗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번 해봐 따로 동의하는 약관 있을수도 2025.09.14 02:36:24
ㅇㅇ 안그래도 지피티가 그 방법 알려줘서 가봤는데 동의하는거 아무리 봐도 없었음... 그래서 지피티한테 없는데? 하니까 앗 죄송! 없는데 잘못알려드림! 이러던데? 210.104 2025.09.14 02:38:14
ㅇㅇ @엘팡 댓글보자마자 해봤는데 안됨.... 210.104 2025.09.14 02:3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3978 잘자요 5 lia 2025-09-16 0
5023977 걍 병먹금 ㄱㄱ 4 도라지 2025-09-16 0
5023976 근데요 그렇게 추잡하게 갤 할려고 해봤자요 이초연 2025-09-16 0
5023975 딱 이거임 1 ㅇㅇ 2025-09-16 4
5023974 리핑이면 저새끼 핵쟁이탭에 넣어야되는거 아님? ㅇㅇ 118.235 2025-09-16 0
5023973 고아라서 관심받는방법을 몰랏습니노 << 일케 쓰면 여론 바뀐다 ㅇㅇ 2025-09-16 1
5023972 그야 내가 브붕이들을 많이 사랑하니깐 갤을 못 끊지 ㅇㅇ 2025-09-16 0
5023971 그래 걔 맞고 티도내고 갤도할거다 근데 모른척해달라 ㅇㅇ 106.101 2025-09-16 1
5023970 자짤도 다른영차고닉 아바타 리핑해서 갖다쓰는거임 3 ㅇㅇ 223.62 2025-09-16 8
5023969 다른거 다 오케이 할려고 해도 민짜 건들려고했다매 재? 1 이초연 2025-09-16 4
5023968 그냥 관심받고 싶어서 저러는듯 3 ㅇㅇ 106.101 2025-09-16 0
5023967 왜 티를 못내서 안달임? 5 헤르만 2025-09-16 1
5023966 ㄴ 야밤에 고추화나게하는련 1 ㅇㅇ 211.36 2025-09-16 0
5023965 저새끼한테 가여운 느낌이 든다고? 1 ㅇㅇ 223.62 2025-09-16 4
5023964 나쁜말하고싶었는데 참았음 1 꺄하핳 2025-09-16 0
5023963 떠먹여줘도 못먹는 병신이면 그냥 관종분탕새끼로밖에안보일텐데 레테 2025-09-16 0
5023962 다들 VRchat 상황극 돈주고 하면 하실건가요?? 7 ㅇㅇ 210.90 2025-09-16 0
5023961 저거 념글사진 도용아니냐 8 ㅇㅇ 2025-09-16 0
5023960 보지국물 ㅇㅇ 118.235 2025-09-16 0
5023959 이쯤되면 일부러 들켜서 고로시즐기는거 아닐까 4 koper 2025-09-16 4
5023958 그래서 이치고는 어떻게 만들어야될까요 6 MUSECA 2025-09-16 0
5023957 환생하는법 4 댕댕충 2025-09-16 0
5023956 자꾸 누가 내 개추 뺏어갓대 ㅅㅂ 14 나루미 2025-09-16 9
5023955 왜 잘못안한다는 사람이 자짤사칭 깡계분탕테러 하나요 1 _법사_ 2025-09-16 0
5023954 흠 저분보니까 옛날친구가생각나네요 미츄파츄 2025-09-16 0
5023953 아니 굳이 갤에 안 오면 환생 된다니까? ㅋㅋㅋㅋ 9 소라껍데기 2025-09-16 8
5023952 병신새끼가 업보를 쳐쌓았으면 게임 걍 접어라 이초연 2025-09-16 3
5023951 심심할땐 엘범 정주행 ZasMint 2025-09-16 0
5023950 ㄴ 옆구리가 허전한 애착인형련 ㅇㅇ 211.36 2025-09-16 0
5023949 '즈그애미도 좆물테러 당해서 하나 어케든 비집고 들어갔으니까' 3 ㅇㅇ 2025-09-16 9
5023948 업보 너무 많이 쌓긴했는데 환생 좀 편하게 하게 해주세요 ㅇㅇ 2025-09-16 0
5023947 이번 얼굴 쉐이프키 기존에 쓰던거에서 많이 바꿧는데 4 이초연 2025-09-16 0
5023946 브챗그냥 시간만지나면 어디선가는 살만하게 살더만 레테 2025-09-16 0
5023945 아니 너희만 아는얘기하지말라고 13 꺄하핳 2025-09-16 0
5023944 솔직히 뭘했든 관심 좆도 없고 좆되는꼬라지만 보고싶음 ㅇㅇ 118.235 2025-09-16 0
5023943 좆물이 주륵주륵╰⋃╯ 14 도라지 2025-09-16 9
5023942 글 충분히 오래뒀네 ㅇㅇ 223.62 2025-09-16 0
5023941 일하다가 목소리 칭찬받앗어 3 나루미 2025-09-16 0
5023940 아씨발떡밥따라가기존나힘드네진짜 미츄파츄 2025-09-16 0
5023939 자다 깻는데 저새끼 왜 또 보이냐 6 헤르만 2025-09-16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