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다들 VRchat 상황극 돈주고 하면 하실건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23962
  • 2025-09-16 17:20:16
  • 210.90
														

우왁굳이나 이세돌쪽 VRchat 상황극 하는거 보면 재밌어 보이던데


공포체험처럼 음산한 스토리를 이어간다거나

재판이나 판결 내리는 상황극을 직접 해본다거나

직접 범인을 잡아 족치는 추리를 해본다거나


난 진짜 방탈출처럼 30분에 2만원? 너무 비싼가 1만원? 이런식 하면 해볼 의향 있는데 ..


어케 생각함


ㅇㅇ 아니 2025.09.16 17:20:27
무피 죽어 - dc App 2025.09.16 17:20:44
ㅇㅇ1 너 친구랑 많이 하셈 118.235 2025.09.16 17:20:45
댕댕충 공짜여도 모르겟는데 ㅋㅋㅋㅋ 2025.09.16 17:21:07
ㅇㅇ 일단주셈 2025.09.16 17:21:22
koper 2025.09.16 17:22:28
ㅇㄴ 그런건 그룹을 만들어서 자발적으로 사람들 놀아주는 이벤트를 하면 사람이 모일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공포는 걍 공포맵가면 되고 추리는 규모가 작더라도 게임맵가면 되는데 누가 돈을 지불하겠음 아쉬워도 취미로만 해 2025.09.16 17:2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09-17 0
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09-17 0
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33 2025-09-17 0
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7 0
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248 2025-09-17 0
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09-17 0
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09-17 1
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09-17 0
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101 2025-09-17 2
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09-17 0
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09-17 0
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09-17 0
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09-17 0
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09-17 2
5025695 느좋말고 느앰도 있는거 아니 10 모해자니 2025-09-17 0
5025694 나12살김브붕인데 오늘 9모 풀러간다 4 레레땅 2025-09-17 0
5025693 핵심은 커뮤에서 에고가 너무 강햇단거임 ㅇㅇ 2025-09-17 0
5025692 흙수저 에디션의 혓바닥 사탕 2025-09-17 0
5025691 학주 ㅈㄴ 짜증나네 담탱이랑 쌍으로 ㅈㄹ이여 4 울댕별 2025-09-17 0
5025690 사진/영상 친구가 보내준건데 이거 뭐임 대체?? 10 MissingNo 2025-09-17 0
5025689 갓 스무살때부터 브챗 햇는데 1 파체 2025-09-17 0
5025688 미자 느좋 2 ㅇㅇ 2025-09-17 0
5025687 그래도 남이 나이 까발리고다니는거보다는 나을수도 6 카데바 2025-09-17 1
5025686 나 고딩인데 오늘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5685 옛날 얘기하니까 생각남 8 모해자니 2025-09-17 0
5025684 이래서 30대 30대 하는구나 ㅇㅇ 211.234 2025-09-17 0
5025683 미자고 성인이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모르겟다 10 Genshin 2025-09-17 0
5025682 근데 30대남자가 집에서 젖큰아바타 만들어서 우훗?(하트) 거리는거 좆 ㅇㅇ 2025-09-17 0
5025681 안되 나 직장인이야 4 알테밍 2025-09-17 0
5025680 난김브붕33세무직백수다. 4 닝닝즈 2025-09-17 0
5025679 나 12쨜 사는곳은 EEPY 6 듀라니스 2025-09-17 0
5025678 근데 미필 20대초반도 미자취급하면서 오구오구해주긴하더라고 4 ㅇㅇ 2025-09-17 0
5025677 나이 사는곳 << 애초에 밝힐 이유가 없음 밝히면 안됨 6 ㅇㅇ 2025-09-17 4
5025676 싸우지마... 2 달달밤 2025-09-17 0
5025675 노래듣는데 자기아빠처럼못될거같다는 가사가 2 공담 2025-09-17 0
5025674 라이트 리미트 체인저 10 리즈_ 2025-09-17 0
5025673 직장인들은 브챗 못하게 막아야하면 개추 4 삼중하나 2025-09-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