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새감성적인거같아서 T에서 F되나싶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94
- 2025-09-13 20:55:58
- 211.234
| 와일드번치 | 공감해됴 | 2025.09.13 21:00:26 |
| ㅇㅇ1 | 브붕이짱 211.234 | 2025.09.13 21:00:53 |
| 와일드번치 | 꺄르릌ㅎ | 2025.09.13 21:01:55 |
| 양띠 | 그냥 ㅂㅅ인듯 | 2025.09.13 21:10:37 |
| ㅇㅇ1 | 맞음 211.234 | 2025.09.13 21:11:30 |
| 타코야끼 | 2025.09.13 21:16:02 | |
| ㅇㅇ1 | 우우… 211.234 | 2025.09.13 21:1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