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N1 한개틀리고 땄는데 팩트말해줌
- 글쓴이
- 타나토스시스템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128
- 2025-09-14 04:53:50
| 물탄커피 | 브챗에서 일본인이랑 프리토킹하면서 변역기없이 디코할 수준이면 쉽게땀?? | 2025.09.14 04:54:50 |
| 타나토스시스템 | 대화랑 시험이랑은 완전 달라서 모름 그래도 베이스는 있으니까 빨리 배워서 합격하긴할듯 - dc App | 2025.09.14 04:55:44 |
| 물탄커피 | @타나토스시스템 도전해볼게 고마어 | 2025.09.14 04:56:02 |
| 쫄깃_ | 일어공부의 알파이자 오메가가 단어니까.. 제일 시간 많이 쓰는 파트인듯 | 2025.09.14 04:58:06 |
| ㅇㅇ | ㅋㅋㅋㅋㅋ - dc App | 2025.09.14 04:59:45 |
| ㅇㅇ | N1 177오우너인데 인정합니다 | 2025.09.14 05:10: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