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메밀차 볼때마다 어릴때 생각남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59
- 2025-09-13 20:06:54
| 타코야끼 | 2025.09.13 20:07:31 | |
| 샘플카린 | | 2025.09.13 20:08:07 |
| 양띠 | 어릴때부터 매우 계획적으로 살았네 | 2025.09.13 20:08:16 |
| 끼리 | 잘했어용 | 2025.09.13 20:08:18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 2025.09.13 20:08:44 |
| 와일드번치 | 에..? | 2025.09.13 20:09:32 |
| 샘플카린 | 이곳저곳 쏘다니면서 동네할아버지할머니나 친구부모님 도와주고 용돈받고 하면서 살앗엇음 | 2025.09.13 20:12:18 |
| 샘플카린 | 나이스 | 2025.09.13 20:12:22 |
| 샘플카린 | 식빵고양이 | 2025.09.13 20:12:31 |
| 기름참치 | 슬픈썰이노 | 2025.09.13 20:13:36 |
| 샘플카린 | 이혼가정에 어릴적이사도 4번정도다녀서 죽마고우도없엇슴 그게너무아쉬워 오래사귄 친구라도 있었으면 의지라도 하겠는데 | 2025.09.13 20:14:26 |
| 샘플카린 | 평소에 잘 이야기 안하려고 하긴함 근데 메밀차 우려마시다보니 떠올랏삼 | 2025.09.13 20:15:08 |
| 와일드번치 | | 2025.09.13 20:15:13 |
| 샘플카린 | @와일드번치 | 2025.09.13 20:1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