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우울할때 보통 뭐하시나요
- 글쓴이
- 련발씨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753
- 2025-09-14 01:10:28
| ㅇㅇ | 자위 | 2025.09.14 01:10:56 |
| 세이히나 | 자라 | 2025.09.14 01:11:33 |
| ㅇㅇ | 잠자기 다른생각하기 기분좋앗던추억생각하기 우울하다고 가만히있으면 더 우울하니까 우울하지말라고 자기최면걸기 | 2025.09.14 01:11:41 |
| ㅇㅇ | 찬물샤워 | 2025.09.14 01:12:03 |
| ㅇㅇ | 걔 이름 부르면서 ○○ 하기.. | 2025.09.14 01:13:15 |
| 양띠 | 우울안하기 | 2025.09.14 01:13:50 |
| 두다 | 휴지 물 적셔서 거울에 던지기 | 2025.09.14 01:14:00 |
| 련발씨 | 우울하면 딸딸이 칠 생각도 안들던데 | 2025.09.14 01:14:25 |
| 련발씨 | 저대신많이자주세요 | 2025.09.14 01:14:43 |
| ㅇㅇ1 | 포기하고 우울한채로 그냥 있기 121.136 | 2025.09.14 01:14:49 |
| 련발씨 | 마지막 참 괜찮네 | 2025.09.14 01:15:02 |
| 세이히나 | 나는 안우울하니까 자라 | 2025.09.14 01:15:07 |
| 련발씨 | 나쁘지않을지도 | 2025.09.14 01:15:14 |
| 련발씨 | 이럴수가.. | 2025.09.14 01:15:36 |
| 련발씨 | 어케함 | 2025.09.14 01:15:45 |
| 양띠 | @련발씨 안하면됨 | 2025.09.14 01:16:02 |
| 무무에용 | 너 | 2025.09.14 01:16:38 |
| 련발씨 | 어린이들이 좋아할거같네 | 2025.09.14 01:17:03 |
| 련발씨 | 아하하...... | 2025.09.14 01:17:27 |
| 련발씨 | 엥 | 2025.09.14 01:17:38 |
| ㅇㅇ1 | @련발씨 저처럼되지마세요 121.136 | 2025.09.14 01:17:42 |
| dldy | 조용한 카페가서 케모마일티 마시면서 쉬어 | 2025.09.14 01:20:25 |
| 련발씨 | 교양있는 브붕 멋져 | 2025.09.14 01:22:00 |
| 토종오리 | 죽을까 말까 한시간 진지하게 고민하기 - dc App | 2025.09.14 01:2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