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아바타 빌드중인데 저화면에서 안넘어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23
- 2025-09-13 19:29:32
- 106.101
| 양띠 | ㅇㅇ 밥먹고 와바 | 2025.09.13 19:31:26 |
| 소라껍데기 | 콘솔에 에러 떴네 | 2025.09.13 19:31:57 |
| 소라껍데기 | 콘솔창 가져와 | 2025.09.13 19:32:12 |
| ㅇㅇ | 어떻게 해결해요? 106.101 | 2025.09.13 19:32:29 |
| 와캬퍄헉농쭉ㅋㅋ! | 왼쪽아래에 빨간불 뜬거 보이지 그거 누르면 콘솔창열수있어 | 2025.09.13 19:34: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