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랜매에서 번호 불릴때 바로바로 나와줬으면
- 글쓴이
- DAMBI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995
- 2025-09-14 04:02:41
| ㄹㄹ | 마지막에 아무도 안남으면 ??ㅠ | 2025.09.14 04:03:32 |
| 시오네 | 난 0.1초만에 나왔어여.. 오늘은 마지막 번호를 노릴게 | 2025.09.14 04:03:57 |
| DAMBI | 어제도 그래서 나 혼자 울면서 술 마시러감 ㅜ - dc App | 2025.09.14 04:04:11 |
| ㄹㄹ | 헐 ㅋㅋㅋㄱㅋ ㅠㅠㅠ | 2025.09.14 04:04:30 |
| ㅇㅇ | ???: (아 쟤는 싫은데.... ) 네.. | 2025.09.14 04:05:14 |
| DAMBI | 사람 넘 많이와서 나도 당황했음ㅋㅋㅋ 번호표 나눠주는데도 줄이 줄지를 않아... - dc App | 2025.09.14 04:06:10 |
| DAMBI | 확매 아니라고 이것드라 ㅠㅠㅠ - dc App | 2025.09.14 04:06:30 |
| 시오네 | @DAMBI 나도 번호표 30번 넘어가는가 보고 이거 실화가? 했다.. 오늘은 일부로 2분정도 늦게 갈게.. | 2025.09.14 04:07:10 |
| Μο | 좋은거..... | 2025.09.14 04:08:27 |
| DAMBI | @시오네 이랬는데 사람 너무 안 와서 왔을때 다 떠나고 아무도 없으면??? - dc App | 2025.09.14 04:09:17 |
| DAMBI | 공포월드 가기 - dc App | 2025.09.14 04:09:35 |
| 시오네 | @DAMBI | 2025.09.14 04:09:37 |
| Μο | | 2025.09.14 04:0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