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남들과 그림자/빛 받는 방향이 다른거같은데 머가문제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295
- 2025-09-13 15:44:38
- 60.253
| ㅇㅇ | 그럴리가업는데스 | 2025.09.13 15:46:48 |
| ㅇㅇ | ㄹㅇ임;; 영림역사 거울앞같은데가면 다들 어둑어둑한데 나만존나빛남 60.253 | 2025.09.13 15:47:47 |
| ㅇㅇ | 그럼 방향이아니라 밝기차이일듯 | 2025.09.13 15:48:16 |
| ㅇㅇ | ㄷㄷ; 밝기 0.4까지 낮춰야 얼추맞음 60.253 | 2025.09.13 15:51:07 |
| ㅇㅇ | @글쓴 ㅇㅇ(60.253) 왜캐밝게함..옛날엔 0.2가 기본이고 요샌 디폴트 0.05임 추가적인 조절은 라이트 리미트에셋 쓰도록 | 2025.09.13 15:52:19 |
| ㅇㅇ | 라이트 리미트 에셋 쓰고있고 영림역은 밝기가 높아서 min은 밝기낮추는데는 의미없고 max를 40까지 낮춰야함 그리고 맥스는 보통 75-100쓰잖어 60.253 | 2025.09.13 15:53:57 |
| ㅇㅇ | @글쓴 ㅇㅇ(60.253) 맥스는 보통 1쓰는디? | 2025.09.13 15:54:33 |
| ㅇㅇ | 여튼 ㄳㄳ 60.253 | 2025.09.13 15:54:43 |
| ㅇㅇ | @ㅇㅇ ㅇㅇㅇ 에셋기준 100퍼센트 마테리얼기준 1 60.253 | 2025.09.13 15:55:18 |
| ㅇㅇ | @글쓴 ㅇㅇ(60.253) 그래그래 유니티홧팅 | 2025.09.13 15:58:36 |
| ㅇㅇ | @글쓴 ㅇㅇ(60.253) 요고맞아 | 2025.09.13 15:5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