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씨발 밥 22시에 다 됐는데 안 저었었네???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463
- 2025-09-13 18:26:33
| 모생선 | 모어때 | 2025.09.13 18:27:41 |
| 네에네 | 떡밥이 되부럿서 | 2025.09.13 18:27:55 |
| 모생선 | @네에네 그래도 꼭꼭 씹어먹으면 마싯서 | 2025.09.13 18:28:15 |
| koper | 윗부분은 딱딱하고 누렇게 말라비틀어지고 가장자리는 늪처럼 질척한 밥을 드리갰습니다 | 2025.09.13 18:28:32 |
| 네에네 | 크아아아아아악 | 2025.09.13 18:28:40 |
| 네에네 | @모생선 | 2025.09.13 18:28:49 |
| 나룻 | 안저으면 어떸게대? | 2025.09.13 18:36:37 |
| 네에네 | 말라 비틀어지고 색이 변하고 물냄새 나기 시작하고 떡 밥이 되고 등등.. | 2025.09.13 18:38:38 |
| 나룻 | @네에네 와생각보다엄청중요하네ㄷㄷㄷㄷㄷㄷ | 2025.09.13 18:40:39 |
| 네에네 | @나룻 응.... 안 하면 안 되니까 압력밥솥도 밥을 저어달라고 말 하는데 내가 까먹어버렸어 나어케해 | 2025.09.13 18:46:43 |
| 나룻 | @네에네 머야??말하면 밥솥이 네!하고저어주는거야?????? | 2025.09.13 18:47:29 |
| 네에네 | @나룻 바부 | 2025.09.13 18:48:04 |
| 나룻 | @네에네 | 2025.09.13 18:49:15 |
| 네에네 | @나룻 밥 다 지어지면 밥솥에서 '밥을 잘 저어주세영' 라고 소리가 나와 | 2025.09.13 18:49:54 |
| 나룻 | @네에네 아!!!!!!!!!! | 2025.09.13 18:5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