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영어닉vs한국어닉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128
- 2025-09-13 13:28:38
| ㅇㅇ | 일본어 | 2025.09.13 13:29:45 |
| ㅇㅇ | 십덕가탸 | 2025.09.13 13:29:56 |
| ㅇㅇ | @ㅇㅇ 십덕이자나 | 2025.09.13 13:30:17 |
| ㅇㅇ | @ㅇㅇ 전 가짜십덕임 | 2025.09.13 13:30:40 |
| ㅇㅇ | 영어 | 2025.09.13 13:30:47 |
| 설교소녀 | 난 한국어 닉이 좋아서 한국어 닉 했어 | 2025.09.13 13:31:10 |
| ㅇㅇ | | 2025.09.13 13:32:10 |
| ㅇㅇ | 친구들도 반반이라 갈려서 힘들군 | 2025.09.13 13:32: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