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검로드 에셋은 진짜 최적화 1도 신경안쓰는구나..
- 글쓴이
- 우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018
- 2025-09-13 11:41:22
| 거미군주 | 사실 그쪽도 극과 극이긴함 하는 사람은 함 | 2025.09.13 11:43:17 |
| 우이 | ㄷㄷ.. 나는 안하는 사람꺼 산거구나 | 2025.09.13 11:46:22 |
| ㅇㅇ | 단색 8k텍스쳐.. 하나에 40메가먹더라 | 2025.09.13 11:49:15 |
| 우이 | 옛날 브쳇 최적화란 1도 몰랐을 그 시절 이런 에셋 한두명만 넣고 다녀도 거의 10인분 하는거 아냐;;.. | 2025.09.13 11:50:18 |
| Anzai | 이옷 개이쁜데 총 없어서 아쉬웠는데ㅋㅋㅋ | 2025.09.13 12:03:28 |
| 우이 | 총은 뭐 사서 넣어야지 ㅋㅋㅋㅋ | 2025.09.13 12:1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