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람이 늙었다는 기준은 이거인거 같음 ㅇㅇ...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922
- 2025-09-14 03:35:11
| Arki | 요즘 세상은 귀찮음을 인내하는사람이 늙은거같음 | 2025.09.14 03:36:48 |
| 삼중하나 | 저 시바 늙었다고 디스하신거죠? ok ok 링으로. | 2025.09.14 03:37:22 |
| 흑백이 | | 2025.09.14 03:37:23 |
| Arki | | 2025.09.14 03:37:43 |
| 삼중하나 | 관련하여 아름다운 우리 조상들의 속담들도 있더랬죠... | 2025.09.14 03:38:13 |
| ㅇㅇ1 | sns에서 개씹늙은 아재들이 여자애보고 대뜸 대놓고 섹스할래부터 묻는게 괜히 그러던게 아니더라 1.238 | 2025.09.14 03:40:59 |
| 삼중하나 | this is what i talked | 2025.09.14 03:4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