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모르는 사람에게 웃으면서 인사하기
- 글쓴이
- 세할디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015
- 2025-09-13 11:38:25
| ㅇㅇ | 너가 먼저 꼬신거야 너가 잘못한거야 너가 잘못한거야 | 2025.09.13 11:39:15 |
| ㅇㅇ1 | 높은 확률로 음 나한테 인사하는거 아닌거같은데 하고 무시한거 같은데 112.165 | 2025.09.13 11:39:28 |
| 세할디아 | 2025.09.13 11:39:32 | |
| ㅇㅇ | 안녕하세요 - dc App | 2025.09.13 11:40:02 |
| 세할디아 | 마음의 상처가 깊어져가 | 2025.09.13 11:40:06 |
| 방방가햄토리 | 퍼블릭에서 그런 아바타 끼고 인사하면 변태라고 생각하고 하이드하고 블락하고 어쩌구.. - dc App | 2025.09.13 11:40:09 |
| ㅇㅇ | 세상 사람들은 부끄럼쟁이라 그래 | 2025.09.13 11:41:35 |
| 뷰지몽 | | 2025.09.13 11:46:55 |
| 울댕별 | 난 한튜랑 화본 인스턴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한테 인사하고 그랬는데. 한 1년 동안 했는데 안 받아주는 사람 진짜 가뭄에 콩나듯 있음. 그런 새기들은 인사 받아줄때까지 손흔들면 결국 받아줌. 싸가지없는새퀴들. | 2025.09.13 11:51:04 |
| ㄹㄹ | 와 짤 | 2025.09.13 12:0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