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해가 안가는게 왜 브붕이라 하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506
- 2025-09-13 19:06:07
- 118.235
| 소라껍데기 | 브냥이임 | 2025.09.13 19:06:51 |
| ㅇㅇ | 헐그러네 | 2025.09.13 19:06:53 |
| ㅇㅇ | | 2025.09.13 19:07:02 |
| 와일드번치 | 모 갤에서 갤럼을 붕붕이로 칭하던게 ~붕이로 유행된거라서 딱히 성별이랑은 상관없는거가터 | 2025.09.13 19:07:28 |
| ㅇㅇ | 붕이 여초갤에서 나온 말이자나 | 2025.09.13 19:08:08 |
| 소라껍데기 | @ㅇㅇ | 2025.09.13 19:08:25 |
| 개물렁 | 오.. | 2025.09.13 19:18:41 |
| 랄라 | 캣맘 | 2025.09.13 19:3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