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롤 구단 어디 좋아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88
- 2025-09-13 11:20:41
| ㅇㅇ1 | 난 페이커가 좋아 구단따위 관심없어 112.165 | 2025.09.13 11:21:30 |
| ㅇㅇ | 난 선수로만 따지면 쇼메이커 Bdd 도란 케리아 베릴 | 2025.09.13 11:22:53 |
| 이터니티 | 한화생명 좋아하고 좋아하는 선수는 킹겐 퍼펙트 제카 바이퍼 - dc App | 2025.09.13 11:24:56 |
| ㅇㅇ1 | @ㅇㅇ 페이커 은퇴하면 롤 이제 안볼듯 112.165 | 2025.09.13 11:24:59 |
| ㅇㅇ | | 2025.09.13 11:26:10 |
| ㅇㅇ | 오…. | 2025.09.13 11:2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