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난 딴건 다 참아도 이건 못 참겠더라..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48
  • 2025-09-13 10:54:27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e0607b4f2ff09187bb71b038dc67f35edf2b7356052d35d102c533ccf62161a79ed3522591ba1ea7b

누군가에게 최고 또는 우선순위까지는 바라지도 않거든?

하지만 누군가 에게 그냥 막 대해도 상관 없는 취급은 절대 못 참음..


브이알챗에서야 즉흥적으로 만나서 대화하고 헤어지니깐 약속이랄게 없으니 별 상관 없는데

외부적으로 약속을 하는 상황이 왔는데 A가 안한다는데? 그럼 하지말죠? 같은 상황 몇번 오니깐 

난 꿔다논 보릿자룬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급발진 해서 디코같은 외부 프로그램 전부 삭제함..

ㅇㅇ 시발그거뭔지알아 좆같음그거 119.194 2025.09.13 10:55:23
시오네 난 약속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겨, 몇시간전 부터 그거 할려고 준비했는데 A안한다는데 하지말죠 <- 이거 몇번 당하니깐 가면에 바로 금가서 디코 다 삭제함 ㅠㅠ 2025.09.13 10:56:12
햄스터혓바닥말랑해 현미치킨x국물떡볶이 이건 진짜 못참겟다 ㅇㄷ 2025.09.13 10:57:28
시오네 2025.09.13 10:57:53
설교소녀 A가 슈퍼아이돌이었나..? 2025.09.13 10:58:13
시오네 몰라 솔직히 그사람이 우선순위가 아니고 그냥 다같이 하고 싶었던 마음일수도 있겠지, 하지만 내 기준으로 난 그런 상황이 싫었어 2025.09.13 10:59: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608 개인디코는 괜찮은데 디코방은 좀 문제가 많아 13 Ch5 2025-09-16 0
5024607 새삼 뒤진애들 많아 2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06 밤은 눈물을 가려주지만 태양이 들춰내니까~~ 생귤차 2025-09-16 0
5024605 눈은충혈되고계속감기고 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
5024604 하 얀 좆 을 왜 쓰 는 거 야 5 비질이 2025-09-16 0
5024603 디코가 나쁜건 아닌데 문제점도 많아 2 시오네 2025-09-16 0
5024602 집갈려면아직이틀이나더남앗네 3 ㅇㅇ 2025-09-16 0
5024601 오늘 새벽갤 요약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6
5024600 이쁜이들 안녕! 12 우에하라라 2025-09-16 0
5024599 유동 뭔가 어감이 귀여워 4 _법사_ 2025-09-16 0
5024598 학교 와이파이로 글썼는데 아이피 차단당해있으면 6 Anzai 2025-09-16 0
5024597 퀘프로 홍콩에서 하루 동안 잇네 10 눈바로 2025-09-16 0
5024596 저 뉴비는 상했네..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595 ♿+쁜♿+슈❗+♿+자♿+지♿+를♿+화♿+나♿+게♿+하♿+는♿+ 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94 걍 브챗은 커여운 아바타가 최곤듯 6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93 브갤 화이팅 2 개물렁 2025-09-16 0
5024592 새로운 mmd월드 좋당 4 메론 2025-09-16 0
5024591 이번 떡밥으로 더 생각이 공고해졌어 2 빗망울 2025-09-16 0
5024590 도대체 몸이 어디까지 망가졌길래 림프절염이 생겼지 Anzai 2025-09-16 0
5024589 념글 보내줘 9 ㅇㅇ 106.101 2025-09-16 10
5024588 남남과몰입이베프선언이면 4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587 좀따가 쉬는시간에 념글봐야지 2 달달밤 2025-09-16 0
5024586 코레일대기순번팅겨써ㅜㅜㅜㅜ 4 사디스트 2025-09-16 0
5024585 눈떠보니 출근이더라 6 나밍 2025-09-16 0
5024584 저도 어찌보면 브번방 피해자입니다. 8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83 남남과몰입은 대체멀가 7 _법사_ 2025-09-16 0
5024582 사건사고 보면 발이 좁아서 다행일지도 천마_Desuwa 2025-09-16 0
5024581 좋은 아침이야 6 야비 2025-09-16 0
5024580 리핑당한 저 아바타 주인도 빌런이기는 한데 4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9 본인 과몰입하는중임 7 Anzai 2025-09-16 0
5024578 브번방은 좀 경각심을 가질필요가 있음 특히뉴비 3 ㅇㅇ 2025-09-16 0
5024577 나 너무 착한듯.. 8 Ch5 2025-09-16 0
5024576 과몰입 성공한 썰!!!!!!! 3 비질이 2025-09-16 2
5024575 살빠졋나..? 8 ㅇㅇ 2025-09-16 0
5024574 제가 브번방 사건 잊지말라했죠 7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73 이제 밥먹고 디저트가 아니라 6 모생선 2025-09-16 0
5024572 이시발련아내글에댓그만달아 1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71 퇴근하고 브챗하기 << 이거 어케하는거임 4 슘칼이 2025-09-16 0
5024570 브번방개무섭네;;; 6 찐빵단 2025-09-16 0
5024568 역시 사람 잊을때는 다른 사람이 최고야 2 _법사_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